이미스트, 정전 분무기 기술의 미래 구현한 제품 출시

작지만 빼어난 성능

뉴스 제공
EMist
2020-11-03 12:00
포트워스,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이미스트 디스인펙션 솔루션즈(EMist® Disinfection Solutions)가 트루일렉트로스태틱 소독제 분무기(TruElectrostatic™ Disinfectant Sprayers) EX-7000을 출시했다고 2일 발표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EX-7000은 14.9파운드의 초경량 제품으로 무게가 다른 분무기 제품의 절반에 불과하다. 지능형 하전 감지 기술(Charge Detect™ Technology)이 탑재된 EX-7000 정전 분무기는 사용자와 장비의 극성을 지속 감지하고 자동 조정해 접지 문제를 원천 차단한다. 이로써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소독제 코팅 성능을 구현하고 인건비와 화학 비용을 50% 절감할 수 있다.

원자화된 소독제는 정전기 유도 노즐을 통과하며 양극성 전원 공급장치를 이용해 하전된 후 목표 영역으로 방출된다. 양극성 전원은 전하가 번갈아 재분배되도록 함으로써 양전하나 음전하를 초과하는 액적(droplet)을 생성한다. 하전 액적은 대상 영역에 이끌려 표면의 측면, 가장자리, 뒷면을 코팅한다.

이미스트의 트루일렉트로스태틱 소독제 분무기는 6개 핵심 플랫폼에 구축돼 100% 연속 정전 전하 출력을 구현하고 접지를 제거하며 우수하고 포괄적인 커버리지를 제공한다.

트루테크놀로지(TruTechnology): EPIX 하전 감지 기술

정전 분무기는 EPIX 하전 감지 기술(EPIX Charge Detect Technology)을 사용해 사용자와 장비의 극성을 지속적으로 감지하고 자동으로 조정해 접지가 문제가 되지 않도록 한다. 하전 액적은 표면을 감싼다. 이 같은 랩어라운드 효과는 화학물질을 고르고 일관되며 포괄적으로 도포해 화학제 및 인건비를 줄일 수 있다.

트루컨피던스(TruConfidence): 특허로 검증된 믿을 수 있는 기술

코로나19의 출현 이후 많은 기업들이 하루 아침에 정전 분무기를 확보했다고 주장했다. 생명을 위협하는 병원균을 다룰 때 경험이 많고 존중받는 검증된 회사를 선택하는 것이 대단히 중요하다. 이미스트 정전 분무기는 정전 업계 베테랑으로 미국 국방부, 해군 곤충연구 혁신센터(Naval Entomology Center of Excellence), 미국 농무부(USDA), 세계보건기구(WHO)와 빈번히 작업하고 있는 마이크 사이드(Mike Sides)가 개발했다. 또한 독립 연구소 연구의 지원을 받아 특허를 획득했으며 2014년 에볼라 위기 시 사용됐다.

트루차지(TruCharge): 최고의 성능

정전 분무기는 극성이 중요하다. 대부분 표면은 음 또는 중성 전하 상태를 띤다. (지구 자체도 음전하다.) EPA에 따라 정전 분무기가 양전하를 부여해 양전하 소독제 액적이 음 또는 중성 전하 상태의 목표 표면에 달라붙도록 해야 한다. 양전하를 띤 액적은 액적의 접착력과 래핑 성능을 증가시킨다.

트루디자인(TruDesign): 더 안전한 운영

무선 분무기는 넓은 영역이나 대형 빌딩, 또는 좁은 공간에 소독제를 분사할 때 자유로운 기동성과 이동성을 제공한다. 이미스트 분무기는 인체공학적 경량 무선 설계를 채택했다. 벽의 콘센트에 선을 연결할 필요가 없어 작업자는 필요한 곳으로 분무기를 가져가 사용할 수 있다. 휴대성은 작업을 제대로 수행해야 하는 모든 사용자에게 유용한 이점이다.

트루어슈어런스(TruAssurance): 사용자 안전

정전식 소독제 분무기는 EPA에 따라 중간 액적 크기가 40미크론보다 커야 한다. 액적은 증발 및 표류에 버틸 수 있는 크기가 되어야 하지만 목표물에 가까워질 때 궤적을 변경할 수 있을 만큼 작아야 한다. 대부분 경쟁 제품의 액적 크기는 40미크론 미만으로 표류하기 쉽고 사용자가 흡입할 우려가 크다. 이미스트 분무기는 중간 액적 크기가 75미크론으로 유지한다.

트루코스트(TruCost): 총소유비용 절감

넓은 구역을 소독해야 하는 필요성에 따라 소독제를 수작업으로 도포하는 것은 옛날 일이다. 정전 응용 제품이 뉴 노멀로 자리잡았다. 이미스트 시스템을 사용하는 고객사는 일반적으로 인건비와 화학제 비용을 최대 50%까지 절감하고 있다. 가격 경쟁력과 앞선 특허 정전 기술, 검증된 성능을 바탕으로 총소유비용을 전반적으로 낮출 수 있다.

이미스트는 12월에 제품을 확보하려는 구매자를 위한 예약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회사는 11월 2일 오전 8시(중부 표준시)부터 공식 웹사이트에서 환급 가능한 50달러의 선입금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EX-7000은 이미스트 유통업체를 통해 정가 3995달러에 판매된다.

이미스트(EMist) 개요

미국 텍사스주 포트워스에 본사를 둔 이미스트(EMist)는 공간을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지능형 소독제 정전 분무기를 개발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EMis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10200502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emis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이미스트(EMist)
더그 모렐(Doug Morrell)
+1 817.837.0200
doug@teleosmarket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