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 드레스너 어드바이저리 서비스가 조사한 SPM 소프트웨어 벤더 가운데 1위 차지

평가 항목인 5대 핵심 역량에서 보드의 올인원 의사결정 플랫폼이 가장 높은 점수 받아

뉴스 제공
Board International SA
2020-11-03 18:10
키아소, 스위스/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시장조사기관 ‘드레스너 어드바이저리 서비스(Dresner Advisory Services)’가 수행한 ‘2020 위즈덤 오브 크라우드 판매 실적 관리 시장 조사(Wisdom of Crowds® Sales Performance Management Market Study 2020)’에서 글로벌 의사결정 플랫폼 벤더인 보드 인터내셔널(Board International, 이하 ‘보드’)이 정상을 차지했다.

드레스너 어드바이저리 서비스의 설립자이자 최고연구책임자인 하워드 드레스너(Howard Dresner)는 “2020 판매 실적 관리 시장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보드에게 축하의 말을 전한다”며 “이번 3차 시장 조사를 통해 ‘판매 실적 관리(SPM)’가 조직에게 가장 경쟁력 높은 엔터프라이즈 구성 요소이며, SPM 소프트웨어의 사용이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 이니셔티브 전반의 성공과 명확한 상관관계가 있음을 알 수 있었다”고 말했다.

드레스너 어드바이저리 서비스는 연례 조사인 2020 판매 실적 관리 시장 조사를 통해 벤더들의 SPM 솔루션을 평가한다. 평가 대상은 판매 계획(Sales Planning), 판매 이행(Sales Execution), 통합(Integration), 기술(Technology), 개발(Deployment) 등 5대 핵심 역량이다. 올해 조사에서는 보드의 올인원 의사결정 플랫폼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보드의 플랫폼은 BI와 계획, 예측 분석 기능을 결합했다. 전 세계 3000여개 조직이 보드의 플랫폼을 활용해 중요 프로세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꾀하고 있다.

판매 활동을 계획·감독·예측하는 일이 점점 더 복잡해지고 특히 조직들이 각자의 전망에 맞는 맞춤형 접근법을 추구하면서 많은 기업들이 SPM 솔루션으로 눈을 돌려 판매 실적 확대를 도모하고 있다.

짐 리치(Jim Rich) 보드 미주법인 부장은 “내가 보드에 합류한 이유는 보드가 가진 기술의 폭과 깊이에 매료됐기 때문”이라며 “드레스너 어드바이저리 서비스가 보드의 SPM 플랫폼을 1위로 선정한 것은 나의 생각이 옳다는 것을 입증한다”고 말했다. 이어 “보드의 BI와 예측 분석 엔진은 구역 및 할당 관리, 인센티브 관리, 생산능력 계획 등 모든 SPM 구성 요소를 통합했다”며 “따라서 고객들은 판매 계획은 물론 사내 판매 조직을 진정으로 최적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미쓰비시 코퍼레이션(Mitsubishi Corporation)의 계열사인 미쓰비시전기(Mitsubishi Electric) 등 유수의 글로벌 기업들이 보드를 통해 판매 실적 관리의 투명성을 확보했다. 미쓰비시전기 유럽(Mitsubishi Electric Europe)에서 IT 운영·서비스 부문 부장을 맡고 있는 라인 블레이지(Iain Blazey)는 “보드의 판매 실적 관리 플랫폼을 도입한 이후 사업상의 결정이 훨씬 빨라졌다”며 “할당, 판매, 주문에 대한 실제 데이터를 통해 판매 프로세스의 효율성이 크게 개선되면서 더 많은 고객에게 더 많은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미쓰비시전기의 판매 실적 관리 성공 스토리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사례 연구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board.com/en/mitsubishi-electric-case-study)

드레스너 어드바이저리 서비스의 2020 위즈덤 오브 크라우드 판매 실적 관리 시장 조사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https://www.board.com/en/learn/dresner-advisory-sales-performance-management-market-study-2020)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드(Board) 개요

보드는 규모를 막론하고 조직의 의사 결정을 지원하는 최고의 플랫폼이다. BI와 계획, 예측 분석을 결합한 보드 플랫폼을 활용하면 비즈니스 정보를 한 눈에 파악해 정확하고 완전한 관점과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도출할 수 있으며, 조직 전반의 성과를 완벽하게 통제할 수 있다. 회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boar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10200573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oar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보드 인터내셔널(Board International SA)
줄리아 비온디(Giulia Biondi)
커뮤니케이션 총괄
gbiondi@boar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