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사그리드, 국제 수요 증가 부응 위해 중동 시장 확대 박차

사우디 아라비아서 입지 확장

뉴스 제공
ExaGrid Systems, Inc.
2020-11-04 10:14
말버러,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업계 유일의 계층화 백업 스토리지(Tiered Backup Storage) 솔루션을 제공하는 엑사그리드(ExaGrid®)가 늘어나는 백업 스토리지 솔루션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전 세계에서 확대를 계속하고 있다고 3일 발표했다.

엑사그리드의 시장 점유율은 증가세를 이어가고 있다.

엑사그리드는 현재 미국, 캐나다, 브라질, 멕시코, 독일, 프랑스, 영국, 북유럽, 베네룩스, 싱가포르, 호주 및 기타 20여개 지역에 현장 판매 사무소를 두고 있다. 엑사그리드는 글로벌 영업팀을 지속적으로 확충하고 있으며 현재 전 세계 30개 국가를 커버하고 있다. 이 회사는 글로벌 서비스 범위를 계속 확대하는 가운데 2022년 50여 국가에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목표를 세우고 있다.

엑사그리드는 시장 진출 확대 전략의 일환으로 이스라엘, 두바이에 이어 최근 사우디 아라비아에 지역 매니저(Territory Manager)를 배치했다. 엑사그리드의 최신 성공 사례 중 일부는 NMC헬스케어(NMC Healthcare), 팔레스타인 투자은행(Palestine Investment Bank), 쿠드스 은행(Quds Bank) 등 이 지역 내 핵심 계정에서 비롯됐다.

빌 앤드루스(Bill Andrews) 엑사그리드 최고경영자(CEO) 겸 사장은 “엑사그리드는 세계 시장에서 꾸준히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며 “중동 지역 내 수요 증가는 대단히 고무적이며 이에 힘입어 신규 직원을 채용하고 새로운 전략적 유통사와 리셀러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그는 “엑사그리드는 미국, 캐나다, 중남미, 유럽·중동·아프리카(EMEA)는 물론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 중점을 두고 있다”며 “전 세계에 현지 입지를 확보했다”고 말했다. 앤드루스 사장은 “좋은 소식은 전 세계 조직이 주 5일 백업을 수행하고 모두가 빔(Veeam), 컴볼트(Commvault), 베리타스 넷백업(Veritas NetBackup), 오라클 RMAN(Oracle RMAN), SQL 덤프(SQL Dumps), IBM 스펙트럼 프로텍트(IBM Spectrum Protect), HYCU, 젤토(Zerto) 등의 동일한 백업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한다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엑사그리드는 계층화 백업 저장 아키텍처를 토대로 25개 이상의 백업 애플리케이션과 유틸리티를 지원한다”며 “이 시장은 실로 수평적이며 전 세계 어디나 요구사항이 동일하다”고 설명했다.

엑사그리드가 발행한 고객 성공 사례(customer success stories) 및 기업 사례(enterprise stories)는 330건을 웃돈다. 이 분야의 다른 모든 벤더를 합친 것보다 많은 숫자다. 이들 사례는 엑사그리드의 독창적인 아키텍처 접근 방식과 차별화된 제품, 탁월한 고객지원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보여준다. 고객들은 하나같이 엑사그리드 제품이 동급 최강일 뿐만 아니라 “무조건 된다”고 호평하고 있다.

엑사그리드(ExaGrid) 개요

엑사그리드(ExaGrid)는 독창적인 디스크 캐시 랜딩 존(Landing Zone)과 장기 보존 저장소, 스케일 아웃형 아키텍처를 바탕으로 계층 백업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은 가장 빠른 백업과 복원, 인스턴트 VM 복구를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스케일 아웃 아키텍처에는 모든 어플라이언스가 포함돼 있으며 데이터가 증가해도 고정 길이의 백업 창을 보장해 고비용의 전면 업그레이드 필요성을 없애고 제품 노후화를 막아준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exagrid.com)나 링크드인 참조. 고객들의 엑사그리드 경험과 그들이 어떻게 백업 시간을 크게 단축하는지는 고객 성공 사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Grid는 엑사그리드 시스템즈(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이다.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개별 소유자의 재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10300537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xagri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엑사그리드(ExaGrid)
크리스티나 오코넬(Kristina O’Connell)
koconnell@exagri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