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잇, ‘치유떡볶이’ 판매액 10% 미혼한부모 가정 정서 지원 치유 모임에 기부

‘치유떡볶이’ 3분기 판매액 10%, 홀트아동복지회의 미혼한부모 정서 지원 모임에 기부

일회성 이벤트 아닌, 꾸준한 기부 통해 선한 영향력 확산 기여 기대

뉴스 제공
아잇
2020-11-04 14:00
서울--(뉴스와이어)--신생 기업 아잇(대표 이지은)이 ‘치유떡볶이’ 3분기 판매액의 10%를 홀트아동복지회(대표 김호현)의 미혼한부모 정서 지원을 위한 치유 모임에 기부했다고 4일 밝혔다.

치유떡볶이는 국내 냉동 떡 1위 기업 엔셀(구 떡안애)과 협력 개발한 간편조리식품이다. 떡볶이 떡을 제조 직후 영하 18도에서 급속 냉동 포장해 따로 해동 과정 없이 물로 한번 씻으면 바로 조리할 수 있다. 전체 조리 시간이 4~5분에 불과하고, 떡볶이 소스를 분말 가루 형식 만들어 요리 간편성을 높였다.

홀트아동복지회의 미혼한부모 정서지원 사업은 사회적 편견과 차별을 경험하고, 원래 가족과 갈등을 겪는 등 정서적으로 불안전한 미혼한 부모 가정에 정서적 지지 기반을 만들어주기 위한 사업이다.

치유떡볶이는 사회로 선한 영향력 확산하는 데 이바지하고자 제품 기획 단계부터 소비자와 함께하는 착한 소비를 염두에 뒀다. 앞으로도 꾸준히 기부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아잇은 치유떡볶이가 신생 기업의 신생 브랜드라 아직 기부 규모가 작지만, 앞으로 노력해서 기부액을 키워나갈 것이라며 국민 반려 음식 떡볶이를 통해 소비자와 함께 마음까지 든든하게 채워주는 착한 소비로 선한 영향력 확산에 이바지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치유떡볶이는 현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아잇스토어), 카카오 톡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잇 개요

2020년 7월 ‘치유떡볶이’를 출시한 아잇은 “나와 아이가 먹는다”는 생각으로 안전하고 맛있는 먹거리를 제공해 소비자와 함께 선한 영향력을 확산하고자 하는 신생 기업이다.

아잇스토어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ieat

웹사이트: https://www.ieat-corp.com/

연락처

아잇
마케팅팀
김승우
010-4573-75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