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C메트칼프 체인의 M코인, BW거래소 상장

블록체인 생태계의 새로운 길을 열다

뉴스 제공
메트칼프 체인
2020-11-05 08:52
홍콩--(뉴스와이어)--메트칼프 체인(Metcalfe Chain, MTC)의 M토큰이 11월 10일 오후 4시(한국시간) BW거래소에 상장, 당일 오전 12시(한국 시간) 출금과 인출을 개방한다. MTC는 생태계의 새로운 길을 열어 차세대 지능형 트래픽 애플리케이션 집계 체인을 구축한다고 밝혔다.

MTC 메트칼프 체인은 분산 지능형 트래픽 풀 MTCENGINE을 채취해 중심화에 적합하지 않은 일체화된 데이터 프레임을 제공하고 우리의 블록체인 트래픽의 가치에 대한 이해에 따라 표준화할 수 있다. ‘논리적 통합, 물리적 노드 침하’, ‘헤나 중심화의 전통적인 트래픽’의 분산 트래픽 패러다임을 구축해 네트워크에 분산적이고 복제 가능한 트래픽의 비즈니스 작동 패턴을 제공한다.

MTC 메트칼프 체인은 트래픽 원소를 융합한 비잔티움 내결함성 알고리즘 MBFT(MBFT Byzantine Fault Tolerance)를 사용해 대규모 트래픽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에 활용할 수 있다. 공동체의 마찰을 줄이고 대규모 상업 프로세스의 사업 개발 동향과 운영 방식에 적응하기 위해서는 다음의 세 가지 방면의 관리 수요를 고려해야 한다. 첫째는 MTC 지능형 트래픽 체인 자체의 업그레이드, 변경 및 퇴출이다. 둘째는 MTC 메트칼프 체인에 투입되는 기존 트래픽 및 외부 블록체인의 특별한 관리이다. 셋째는 광범위한 공동체가 참여하고 관리 기제는 보편적이고 투명하며 공평해야 한다는 것이다.

Metcalfe’s Law 개발에 따라 MTC 메트칼프 체인은 메트칼프 생태 경제 모델을 제시, MTC 응용 생태계를 사용자로 보고 피드백하는 경제 메커니즘을 설계했으며 각각의 트래픽을 응용한 접속은 전체 MTC 가치의 배를 넘는 실적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BW.io거래소 개요

홍콩에 본사를 둔 BW는 ZB재단이 운영 중인 거래소이다. 세계 3대 마이닝 풀 운영회사로도 알려져 있는데 최상위 글로벌 도메인 BW.IO와 수백만 명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2017년 콜린스타 홀딩(Collinstar Holding)이 채굴장을 인수하면서 채굴장 기반의 전문 POS 마이닝 커뮤니티로 파생상품 거래 플랫폼을 론칭했다. BW거래소는 현재 세계 최대의 디지털 자산 거래소인 ZB로부터 완벽한 기술 지원을 받고 있으며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BW는 계약 거래 플랫폼으로 ZB거래 생태계의 틈을 채우는 핵심 전략 동맹을 목표로 하고 있다.

메트칼프 체인 개요

메트칼프 체인(Metcalfe Chain, MTC)은 차세대 지능형 트래픽 애플리케이션 집계 체인으로서 블록체인의 대규모 트래픽 애플리케이션의 핵심 애로사항을 해결해준다. MTC 지능형 트래픽 체인은 인수합병 가능한 거버넌스 아키텍처 MER 및 메트칼프 토큰 모델인 분산 지능형 트래픽 풀 MTCENGINE을 내세운다. 분산 트래픽 관리에 기반한 MBFT 컨센서스를 채택하고 IPFS, 클라우드 컴퓨팅 아키텍처와 호환된다. 가장 광범위한 유휴 사용자 트래픽을 활성화하여 100만 레벨의 콘텐츠 사이드 노드를 형성하고 라이브 비디오, 대형 게임, 하이 전자상거래, 씬 파이낸스 등 대규모 산업을 위해 편리한 체인 개혁과 비즈니스 전환 모드 재구성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metcalfe.co

연락처

메트칼프 체인 홍보대행
블록카스트
Melody Chan
+65-9883-2707‬
+82-10-9304-52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