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새로운 Chroma RGB 라이트닝 액세서리 컬렉션 출시

Razer Baser Station V2 Chroma 헤드셋 스탠드

Razer Mouse Bungee V3 Chroma 마우스 번지

Razer Mouse Dock Chroma 마우스 충전 독

뉴스 제공
웨이코스
2020-11-05 10:15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을 주도하는 RAZERTM에서 PC 게이머들이 보다 더 편리하며 몰임감 넘치는 게이밍을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Chroma RGB 라이트닝 엑세서리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새로운 Chroma 액세서리 제품들은 Razer Synapse 3와 호환돼 게임 및 홈 액세서리들과 연동되어 수많은 색상 조합을 사용자가 설정할 수 있다.

◇RAZER Base Station V2 Chroma

새로운 헤드셋 스탠드는 더 견고하고 더 다재다능하게 디자인됐다. 스탠드는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슬림 싱글 프롱 디자인과 Razer Chroma RGB가 라이트닝되는 미끄럼 방지 받침대를 갖추고 있으며 하단 공간에 USB 3.1 포트 2개와 7.1 서라운드 사운드를 지원하는 DAC가 내장된 3.5mm 콤보 포트를 장착하고 있다. 색상은 블랙, 쿼츠, 머큐리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RAZER Mouse Bungee V3 Chroma / Razer Mouse Bungee V3

새로운 마우스 번지는 알루미늄 바디와 미끄럼 방지 받침 그리고 Razer Chroma RGB로 마우스 케이블 관리를 새로운 차원으로 업그레이드 시킨 제품으로 마우스 스와이프가 컬러풀한 조명만큼이나 부드러운 움직임을 제공한다.

◇Razer Mouse Dock Chroma

Razer의 최신 무선 마우스용으로 특별하게 디자인된 Razer Chroma 마우스 도크는 빠르게 마우스를 부착 및 분리할 수 있는 마그네틱 홀스터 디자인과 안전성을 위한 미끄럼 방지 받침 그리고 충전 상태를 조명 효과로 알려주는 Razer Chroma RGB로 마우스의 배터리 충전 상태를 쉽게 확인 할 수 있다. 마우스 도크는 Razer DeathAdder V2 Pro, Naga Pro, Basilisk Ultimate, Viper Ultimate 제품과 호환된다.

RAZER 개요

Razer™는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스타일을 전 세계적으로 선도하는 브랜드이다. 삼두사 모양의 Razer 로고는 세계 게이밍 및 e스포츠 커뮤니티에서 손꼽힐 만큼 인지도가 높은 로고이다. 당사는 모든 대륙에 걸쳐 팬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로 이루어진 세계 최대의 게이머 중심 에코시스템을 설계하고 구축했다. Razer는 고성능 게이밍 주변기기와 Blade 게이밍 노트북과 같이 다수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하드웨어 기기를 보유하고 있다. 7000만 명이 넘는 사용자를 보유한 Razer의 소프트웨어 플랫폼에는 Razer Synapse(사물 인터넷 플랫폼), Razer Chroma(독점 RGB 조명 기술 시스템)와 Razer Cortex(게임 최적화 및 실행 프로그램)가 있다. 서비스 분야에서는 Razer Gold가 게이머를 위한 세계 정상급 가상 크레딧 서비스로 꼽히고 있으며, Razer Fintech도 동남아에서 가장 광범위한 디지털 페이먼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Razer는 2005년에 설립해 어바인과 싱가포르 두 곳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16곳의 사무소를 운영 중이다. Razer는 미국, 유럽 및 중국에서 게이머를 위한 선두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Razer는 홍콩 증권거래소 상장기업이다(주식 종목 코드: 1337).

웨이코스 개요

웨이코스는 IT 제품과 브랜드를 육성하고 유통하는 기업이다. 웨이코스는 레이저사의 공식파트너로 다양한 제품의 국내 공급과 국내 공급된 정품에 대해 AS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레이저(Razer)사는 미국 어바인과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은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2005년에 설립됐다. 전 세계 3500만 이상의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PC기반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의 게이머들과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aycos.co.kr/

연락처

웨이코스
RAZER 사업부
전문길 부장
02-712-8999
이메일 보내기

고객센터
02-712-2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