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엠에스에듀, CMS ON 노이지 모델로 슬의생 우주 ‘김준’ 발탁

사고력 교육 시작하는 연령대 호감 형성

뉴스 제공
CMS에듀
2020-11-05 09:17
서울--(뉴스와이어)--사고력 기반 에듀테크 기업 씨엠에스에듀(CMS에듀, 대표 이충국)가 온라인 사고력 클래스 CMS ON 노이지(NO.ISY) 모델로 아역배우 김준 군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김 군은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주인공 이익준(조정석 분)의 아들 ‘이우주’로 출연해 주목받기 시작했으며 현재 다수의 광고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CMS에듀는 김준 군은 극 중 어른스럽고 똑 부러지는 언행과 순수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하며 호감형 아역배우로 등극했다며 실제 사고력 교육을 시작할 나이로 또래와 학부모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고 모델로 선정 이유를 밝혔다.

CMS ON 노이지는 9월 일부 CMS 영재교육센터(사고력관) 재원생을 대상으로 베타 오픈했다. 당시 수강 문의만 4000여건이 몰리며 온라인 사고력 수업에 관한 학부모들의 높은 관심을 방증했다.

씨엠에스에듀 이충국 대표는 “노이지는 토론 중심의 사고력 수업을 온라인에서 가능케 하여 학생과 학부모님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디지털 교구는 수업의 흥미와 몰입도를 높이고, 선생님과 학생이 실시간 온라인으로 소통할 수 있어 효율적”이라고 말했다.

한편 CMS ON 노이지(NO.ISY)는 12월 정식 론칭을 앞두고 있다. 이에 앞서 11월 한 달간 12월 신입생 모집을 위한 입학전형과 수강 신청을 CMS ON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여 수강 신청자를 대상으로 최신형 노트북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CMS O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msedu.co.kr

연락처

CMS에듀
홍보팀
박성준 차장
02-519-9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