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시카 윈터 세일 페스타 진행 최대 35% 할인

뉴스 제공
스킨사이언스
2020-11-06 09:00
성남--(뉴스와이어)--국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이오시카가 역대급 할인 행사인 ‘이오시카 윈터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오시카 윈터 세일 페스타는 이오시카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할인 행사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겨울 특가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이오시카는 이오시카 윈터 세일 페스타 기간 동안 커플베이직패키지, 커플프리미엄패키지, 패밀리베이직패키지를 포함한 이오시카 신상 패키지와 스테디셀러 레이저 제모기 SIPL-1000부터 베스트셀러 레이저 제모기 SIPL-1000B, 올인원 피부관리기 M1(엠원)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35%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는 해당 모델 기준 연중 최저가다.

출시 이후 꾸준히 높은 판매량을 보였던 스테디셀러 레이저 제모기 SIPL-1000은 램프 카트리지 5만회 모델과 램프 카트리지 20만회 모델 두 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피부의 톤에 따라 5단계의 레벨 조정이 가능하다. 또한 전원 연결 방식으로 일정한 출력 제공이 가능해 장시간 사용에도 안전하다.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베스트셀러 레이저 제모기 SIPL-1000B의 경우 기존 SIPL-1000(램프 카트리지 5만회 모델) 대비 10배 수명이 길어져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또한 이오시카 레이저 제모기는 램프 카트리지 교체 방식으로 기존 램프 카트리지의 수명이 다해도 새 램프 카트리지로 교체해 사용 가능하다.

스킨사이언스 고영산 대표는 “국내 가정용 제모기 시장은 2~30대 여성층에서부터 남성과 다른 연령층까지 크게 확대되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국산 제모기 제조 업체로써 코로나19 장기화와 경기 침체로 지쳐있는 고객들에게 이오시카의 인기 제품들을 보다 부담 없이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오시카 윈터 세일 페스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오시카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킨사이언스 개요

주식회사 스킨사이언스는 1996년 창사 이래 광기술 관련 상품과 기술을 개발하고 있으며 2007년 ‘이오시카’ 브랜드를 론칭했다. 20년 넘게 쌓은 광기술 노하우를 토대로 가정에서 간편하게 뷰티 관리를 할 수 있는 가정용 제모기, 갈바닉 피부 관리기를 출시했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eosika_kr/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eosikaBeauty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UsUQqpRdq9oJ9SUT...

웹사이트: http://www.eosika.com

연락처

스킨사이언스
마케팅팀
구본재 사원
031-8017-72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