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레코코리아, ‘2021 기업 다이어리 주문 제작 서비스’ 론칭

2020-11-06 08:00
  • 리레코코리아가 ‘2021 대기업·중소기업 다이어리 주문 제작 서비스’를 론칭했다

    리레코코리아가 ‘2021 대기업·중소기업 다이어리 주문 제작 서비스’를 론칭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11월 06일 -- 리레코코리아(LYRECO KOREA)가 ‘2021 대기업·중소기업 다이어리 주문 제작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리레코코리아는 비즈니스 업무 솔루션을 연구, 개발,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 ‘리레코(LYRECO)’의 한국 지사다.

이번에 론칭한 다이어리 주문 제작 서비스는 리레코코리아의 풍부한 경험과 자체 연구, 개발 노력의 산물로 평가를 받는다. 총 400여 고객사의 꾸준한 다이어리 주문 경험을 통해 축적한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서비스를 론칭했다.

특히 리레코코리아는 고객사 이해를 돕기 위해 ‘2021 다이어리 주문 제작 리플렛’을 따로 제작해 공개하고 있다. 리플렛은 여러 종류의 다이어리 인쇄물 솔루션을 제공해 선택 폭을 넓힌 것이 포인트다.

고객사가 만족도 높은 결과물을 받아볼 수 있도록 맞춤형 디자인 및 삽화 편집도 지원한다. 또 소량부터 스페셜 주문 생산 제작이 모두 가능할 뿐 아니라 제작 현황 및 상태를 실시간 모니터링할 수 있다.

리레코코리아는 고객사가 선호하는 디자인 및 구성, 종이 재질 등이 각각 다르기 마련인데 이러한 수용을 충족시키는 솔루션이 아직 개발되지 않아 기업들의 고민을 가중한 것이 사실이라며 이번에 론칭한 다이어리 주문 제작 서비스는 리레코코리아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가 집약된 솔루션으로 매년 이어지는 다이어리 주문 및 제작의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는 열쇠로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리레코코리아는 기업 내 라운지 및 탕비실을 관리해 주는 라운지 서비스, 사무용품 재고 관리 및 주문·배송·진열까지 한 번에 관리하는 캐비닛 서비스를 잇따라 론칭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리레코코리아 개요

리레코 코리아는 사무·산업·안전용품 등을 포함한 업무 환경 솔루션을 공급하는 세계 3위 유통 업체 리레코 그룹의 한국 지사다. 리레코 그룹은 전 세계 25개국에 자회사를 두고 있고, 세일즈 파트너를 통해 42개국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2018년 22억 유로 이상의 매출액을 기록했으며 이는 고객과 긴밀한 협력 관계 구축, 탁월한 물류 서비스 그리고 9500명의 직원과 함께 ‘고객의 업무 환경을 더욱 편하게 만들기 위해 항상 고객 옆에 있겠다’는 비전을 공유한 결과다.

웹사이트: http://www.lyreco.kr

언론 연락처

리레코 코리아
마케팅팀
양현석 차장
02-3480-881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