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큐패스 ‘2021 최신판 원큐패스 임상심리사 2급 필기’ 수험서 출간

뉴스 제공
원큐패스
2020-11-06 10:40
서울--(뉴스와이어)--다락원이 만든 국가 기술 전문 자격증 교육 브랜드 원큐패스(1QPASS)가 ‘2021 최신판 원큐패스 임상심리사 2급 필기’ 수험서를 출간했다.

코로나19로 심리적 고통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이 시대에 꼭 필요한 직업 중 하나인 임상심리사는 MBTI(성격유형검사)와 같은 심리검사, 개인 및 집단 심리상담, 심리 재활프로그램의 개발 및 실시, 심리학적 교육 등 심리학적 지식을 응용해 인간의 심리적 건강을 돕는 역할을 한다. 임상심리사는 국가기술자격증 시험을 통해 자격을 부여받을 수 있으며 시험은 필기와 실기로 구분된다.

원큐패스는 임상심리사 2급 필기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도록 이론과 기출문제를 한 권으로 압축한 ‘원큐패스 임상심리사 2급 필기’ 수험서를 출간했다. 이론 파트에서는 방대한 임상심리사 2급 필기 이론을 표로 정리했으며 시험에 나오는 핵심적인 이론을 요약 정리하여 구성했다. 문제 파트 에서는 2016년부터 8월 치러진 2020년 임상심리사 2급 3차 기출문제까지 5년간의 기출문제를 복원했으며 서울대학교 심리학과 출신 저자의 상세한 해설로 독학으로도 불편함 없이 공부할 수 있도록 했다.

‘2021 최신판 원큐패스 임상심리사 2급 필기’ 도서는 다락원 홈페이지 및 온,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기대평 이벤트 참여 시 무료로 도서를 받아 볼 기회도 주어진다. 기대평 이벤트는 원큐패스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1qpas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원큐패스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메이크업 국가 자격증 동영상 강의를 50% 할인해주는 합격 패키지 이벤트를 상시 진행하고 있다.

원큐패스 개요

‘한번에 합격’을 뜻하는 원큐패스(1QPASS)는 다락원의 국가 자격증 수험서 브랜드로 2018년 약 20종의 국가기술자격증 수험서 출간을 시작으로 국가기술자격 상시시험 12종목의 수험서 및 간호조무사, 요양보호사 등 기타 자격 수험서 총46종을 출간했으며, 관광통역안내사, 메이크업국가자격증, 한식조리기능사 등 다양한 유·무료 강의를 제작해 국가자격증 수험분야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원큐패스 공식 블로그: https://blog.naver.com/1qpass
원큐패스 공식 강의사이트: http://1qpass.co.kr

연락처

다락원 원큐패스
기획마케팅팀
백수하
02-736-2031(3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