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아르메니아 진출

뉴스 제공
Andersen Global
2020-11-06 13:2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아르메니아 수도 예레반에 거점을 둔 풀서비스 로펌 TK앤파트너스(TK & Partners)와 협력 협약을 체결하며 아르메니아에 전격 진출했다.

2012년 설립된 TK앤파트너스는 대표 파트너인 바루얀 아베디키안(Varoujan Avedikian)이 이끌고 있으며 5명의 파트너와 17명의 전문가를 앞세워 국내외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는 회사, 은행 및 금융, 반독점 및 경쟁, 지적자산, 부동산, 파산, 세무, 에너지, 노동 분야 자문과 법무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베디키안 대표 파트너는 “TK앤파트너스는 청지기 정신과 업계에서 서비스의 품질 기준이 되고자 하는 목표를 추구하며 성공의 토대를 닦았다”고 밝혔다. 그는 “세계적 입지와 역량을 확대하려는 가운데 앤더슨 글로벌과 협력을 통해 고객에게 지역에 국한되지 않은 세무 및 법무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성장 기회를 모색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마크 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최고경영자(CEO)는 “TK앤파트너스는 눈부신 성장을 일구어 왔으며 국제적 입지와 역량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평했다. 그는 “아베디키안 대표와 그의 팀은 혁신과 최고의 서비스 제공 능력을 입증해 왔다”며 “TK앤파트너스의 경험과 산업 지식, 팀워크와 폭넓은 서비스에 깊은 인상을 받았으며 협력을 결정하는 데 조금도 주저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어 “이들의 역량을 토대로 앤더슨 글로벌이 전 세계에서 가장 양질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능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전 세계의 세무 및 법률 전문가들로 이뤄진 법적으로 개별적이고 독립적인 회원 기업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의 회원사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의 6000여명의 전문가들이 현재 세계에서 일하고 있고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213개 이상의 지역에 진출해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10500535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global.anders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
메간 츠에이(Megan Tsuei)
+1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