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FSTAR, 초청으로 ‘세계의 교차로’ 미국 나스닥 스크린 상륙

유명 부의 랜드마크에 소개된 IPFS

가장 주목받는 랜드마크 중 하나로 ‘세계 최초’라 불릴 만큼 최고 기업

블록체인 세계의 보석으로 인정, 응용 가치로 주목 받고 있어

뉴스 제공
ipfstar101
2020-11-06 15:20
서울--(뉴스와이어)--미국 뉴욕의 타임 스퀘어는 ‘세계의 교차로’로 알려져 있다. 매년 수천만명의 비즈니스 엘리트들이 모여드는 곳으로 전 세계의 상업 중심지이자 유명 부의 랜드마크다. 이 중 나스닥 반원주형 대형 스크린은 가장 주목받는 랜드마크 중 하나로 ‘세계 최초’라 불릴 만큼 최고 기업의 전시장이다.

블록체인은 차세대 정보기술(IT)로 전 세계 주류사회에 인정받고 있다. IPFS는 블록체인 세계의 보석이며, 엄청난 실용적인 응용 가치로 주목을 받고 있다. IPFSTAR는 IPFS 생태 구축 서비스 제공 업체로, 이번에 IPFS 및 블록체인 산업을 대표해 ‘세계 1 위 스크린’에 상륙했다.

2014년 프로토콜 랩스(Protocol Labs)는 지속적이고 분산된 파일을 저장하고 공유하는 네트워크 전송 프로토콜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IPFS를 제안했다. 2017년 IPFS의 인센티브로 탄생한 파일코인 프로토콜은 다년간의 연구개발 끝에 2020년 10월 15일 메인넷을 출시했으며 역사적인 걸음을 내디뎠다.

데이터에 따르면 파일코인 네트워크의 데이터 저장원가는 아마존의 10분의 1 수준에 불과해 1000억달러급 클라우드 스토리지 시장에서 파일코인의 가치 잠재력을 입증한다. 미국 현지시간으로 2020년 10월 20일, IPFSTAR의 거대한 홍보사진이 부와 성장 잠재력의 상징으로 여겨지는 나스닥 스크린에 상륙했다.

IPFS 생태 구축 서비스 제공 업체인 IPFSTAR는 원스톱 채굴, 클라우드 스토리지 및 분산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념하고 있다.

IPFSTAR(ipfstar101.com)는 중국 선전, 베이징, 상하이, 미국 실리콘 밸리, 캐나다 오타와에 개발자 및 IDC 컴퓨터 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제적인 첨단 기술 혁신 기업이다. 회사는 다중 암호화 알고리즘 칩, DRAM 및 3D TLC NAND의 반도체 스토리지, 광학 스토리지, 직렬 디스크 및 M.2/M.3 장기 소비자 스토리지 디자인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IPFSTAR 채굴기의 패키징 속도는 공식 기준으로 2배 이상 증가했으며 이는 업계 최고 수준이며 지속적으로 최적화되고 있다. 하드웨어의 경우, IPFSTAR 채굴기는 AMD CPU를 탑재하고 있으며, IDC를 위탁 관리하는 기관은 T3+급 빅데이터 센터이며, 3중 전력 공급, 2중 공급망으로 안전하고 안정적이다.

IPFS 채굴기의 R&D 외에도 IPFSTAR는 파일코인의 생태 구축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현재 투자 및 개발중인 생태 제품에는 채굴기 운영 및 유지 관리 시스템, IPFS 브라우저, 파일코인 금융 플랫폼 등이 있다. 동시에 미디어 매트릭스와 커뮤니티를 통해 IPFS 기술 및 파일코일 투자 개념의 적용을 대중화하기 위해 IPFS 연구소를 설립한다.

현재 IPFSTAR는 중국과 한국 시장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으며 조만간 미국, 일본, 베트남 시장을 개척해 글로벌 영향력을 형성할 예정이다. 파일코인 메인넷이 출시됐고 IPFS가 새로운 단계를 열었으며 매번 IPFS의 성공은 블록체인 기술이 사회생활에 보급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IPFSTAR는 초심을 잃지 않고 개발자, 투자자, 채굴자 및 동료와 협력하여 IPFS 및 블록체인의 발전을 추진할 것이다.

나스닥 스크린을 돌이켜 보면 애플, 구글, 바이두, 삼성, 카카오 등 회사가 모두 이곳에 상장된 적이 있다. 여기는 세계로 향하는 출발점이다. 여기에서 세계로 향해 인사하고 우리는 전세계와 함께 IPFSTAR의 역량과 노력을 입증하고 블록체인 세계의 가치 잠재력을 기대한다.

ipfstar101 개요

ipfstar101은 인터넷 서버 임대 및 판매업, 중개업, 서비스업, 소프트웨어 개발/관리/공급/유지/보수, 인터넷서비스, 정보서비스, 컨설팅을 주로 하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pfstar101.com

연락처

ipfstar101
디지털마케팅팀
최강 팀장
02-555-73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