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엠씨사이언스, ‘분석기기 렌탈 프로그램’ 론칭하며 또 한 번 도약

실험실, 분석실에서 꼭 필요한 6가지 장비 렌털 가능

소모품, 무상 교육, 연 2회 무상점검, 사은품 지급 등 풍성한 혜택 마련

뉴스 제공
유엠씨사이언스
2020-11-06 16:56
고양--(뉴스와이어)--저렴한 비용으로 자신에게 필요한 기기를 원하는 기간만큼 사용할 수 있는 렌털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정수기, 매트리스, 자동차 등 렌털 품목이 다양해진 가운데 분석 기기 전문 유통업체 유엠씨사이언스(대표이사 최영석)가 ‘분석기기 렌탈 프로그램’을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분석기기 렌탈 프로그램’은 부담 없는 가격으로 HPLC, GC, GCMS, 파이롤라이저, 분광광도계, 가스(수소, 질소)제너레이터 등 6가지 장비를 선택적으로 렌털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실험실, 분석실에서 꼭 필요한 장비만을 선별한 만큼 업계에 큰 파장을 가져올 것이라고 예상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렌탈 프로그램’은 비용 절감 측면에서 큰 강점을 갖고 있다. 먼저 각 장비에 필요한 소모품 혜택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가스 제너레이터의 경우 연 1회 필터를 무상 교체해주며 분광광도계 장비도 비용없이 램프 교체 서비스를 1회 제공한다. 또한 연 2회 무상점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방문해 장비를 점검하고 유지 보수를 진행해 렌털 기간 마치 새 장비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렌털 장비에 대한 무상 교육 실시,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특히 HPLC, GC 렌털 시 분석에 필요한 컬럼(column) 1개, 파이롤라이저의 경우 17만원 상당의 쿼츠튜브를 5팩이나 증정하는 등 서비스 론칭 기념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유엠씨사이언스는 장비 구입 관련 초기 사업 투자비를 크게 줄일 수 있어 많은 분들에게 큰 혜택이 될 것이라 예상한다며 업계를 선도하는 만큼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을 이끌어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umckorea.com/

연락처

유엠씨사이언스
마케팅전략부
모정은
1661-190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유엠씨사이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