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큐브코딩, 12월 신입생 모집 위한 ‘체험설명회’ 실시

전국 18개 센터 진행, 코딩 경험에 따라 맞춤형 정규수업 체험

뉴스 제공
씨큐브코딩
2020-11-09 09:15
서울--(뉴스와이어)--비대면 원격 교육이 일상이 되면서 아이들은 PC나 스마트폰 등으로 인터넷 환경에 더 많이 노출되고 있다. 디지털에 더 많이 의존하게 되면서 방대한 정보를 올바르게 이해하고 표현하는 능력이 필수 자질로 떠올랐다. 디지털 리터러시(Digital literacy : 디지털 문해력)’를 키우는 올바른 SW·코딩교육이 필요한 이유다.

이에 씨엠에스에듀의 생각하는 코딩교육 브랜드 ‘씨큐브코딩’이 11월 한 달간 전국 18개 센터에서 체험설명회를 열고 디지털 리터러시를 키우는 SW교육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체험설명회는 코딩 체험수업과 학부모 설명회로 구성된다. 체험수업은 학생의 코딩 경험 정도에 맞춰 진행한다. 초보자를 위한 언플러그드 컴퓨팅부터 아케이드 게임 제작, 픽셀 애니메이션, 자율주행 로봇 체험 등을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다. 학부모 설명회는 ‘디지털 리터러시를 키우는 생각하는 코딩교육과 미래 인재의 조건’을 주제로 열린다.

이번 체험설명회에서는 특히 12월 론칭 예정인 ‘코드얼라이브(codealive)’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코드얼라이브는 씨엠에스에듀와 세계적인 3D 엔진 개발 기업 유니티가 개발한 실시간 인터랙티브 코딩교육 플랫폼이다. 하이폴리 그래픽 기반의 비주얼 프로그래밍으로 학습의 흥미와 몰입도를 높였고, 가장 유망한 프로그래밍 언어로 꼽히는 파이썬(Python)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능동적이고 포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체험설명회에서 입학전형도 이뤄진다. 체험수업 중 미션 카드로 진행되는 ‘관찰평가’와 논리적 문제해결력을 평가하는 ‘논리사고력테스트’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강에 적합한 레벨을 추천한다.

체험설명회는 초·중·고등학생과 학부모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예약과 자세한 내용 확인은 씨큐브코딩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c3coding.com/

연락처

씨큐브코딩
홍보팀
박성준 과장
02-519-9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