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electronica 전시회 버추얼 부스 공개

오토모티브·산업용·IoT 주제로 60개 라이브 프로그램과 50개 데모 선보여

뉴스 제공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프랑크푸르트증권거래소 IFX
2020-11-09 10:46
서울--(뉴스와이어)--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가 11월 10일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electronica 2020에서 가상 부스와 라이브 세션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인피니언은 60개 이상의 프로그램을 라이브로 제공한다. 기조연설부터 전문가와의 대화, 데모 및 360° 제품 뷰에 이르기까지 인피니언의 다양한 콘텐츠들이 독일 뮌헨의 스튜디오에서 라이브로 방송된다. 프로그램에 참가하면 프레젠테이션이 끝난 후 질문을 하거나 그룹 토의에 참여할 수 있다.

오토모티브, 산업용, IoT의 세 가지 주제로 준비된 50여개의 데모 스테이션은 비디오, e-러닝, 애플리케이션 노트, 프레젠테이션, 3D 인포그래픽스를 비롯한 포괄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온라인 미팅 룸에서 채팅이나 화상으로 전문가들과 대화할 수 있다.

인피니언은 싸이프러스 인수를 통해 마이크로컨트롤러, 커넥티비티 솔루션, 소프트웨어 에코시스템 및 고성능 메모리의 차별화된 포트폴리오를 확보했으며, 이는 인피니언의 전력 반도체, 차량용 마이크로컨트롤러, 센서 및 보안 솔루션을 완벽하게 보완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통합된 다양한 솔루션을 공개한다.

인피니언 가상부스 및 라이브세션 참여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데모 스테이션 세 가지 주제

·IoT: 이 시대의 가장 중요한 기술 트렌드로 우리 생활의 모든 면을 변화시키고 있다. 인피니언의 임베디드 솔루션은 IoT의 핵심 요소로서, 디바이스들이 에너지 효율적이고 보안적으로 데이터를 수집하고, 제어하고, 통신할 수 있도록 한다.

·산업용: 전력 반도체를 선도하는 인피니언은 지속 가능한 에너지 발전 및 저장, 스마트 팩토리, 에너지 효율적인 데이터 센터 구현을 위한 지능형 모터 제어와 첨단 센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인피니언은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실리콘, 실리콘 카바이드 (CoolSiC), 갈륨 나이트라이드 (CoolGaN) 기술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오토모티브: 인피니언은 내연 엔진에서 하이브리드 및 완전 전기차로 전환하고 자율주행 레벨을 높일 수 있는 차량용 솔루션을 제공한다. 메인 인버터, 배터리 관리 시스템 및 온보드 충전 시스템과 같은 주요 구성 요소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커넥티드카, 완전 전기차, 하이브리드 및 자율주행차를 위해서는 기술뿐만 아니라 신뢰성이 필수적이다. 인피니언은 제로 불량률을 원칙으로 하며 기능 안전과 사이버 보안에 대한 요구를 충족한다.

가상부스 및 라이브세션 참여 신청 홈페이지: http://www.infineon.com/electronica

웹사이트: http://www.infineon.com

연락처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코리아
박은진 부장
02-3460-08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