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큐패스,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온라인 강의 50% 할인

모바일 수강 지원, 재수강 시 추가 할인까지

뉴스 제공
원큐패스
2020-11-09 14:20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온라인 비대면 강의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다락원의 국가 자격증 수험서 브랜드 원큐패스(1QPASS)가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필기 실기 동영상 강의’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원큐패스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시험 합격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큐패스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시험 합격 패키지’는 △메이크업 실기(뷰티/시대/캐릭터/속눈썹/데일리) 20강 △메이크업 필기(메이크업 개론/공중위생관리/화장품학) 강의 16강을 3개월 동안 수강할 수 있는 상품으로, 해당 강의 수강 시 ‘원큐패스 혼공비법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실기 필기 도서’를 무료로 제공한다.

다락원 원큐패스는 최근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수험 상품에 대한 문의가 지난해 대비 2배가량 증가했으며, 정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는 이벤 이벤트를 통해 어려운 시기 수험생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원큐패스 미용사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필기 실기 합격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원큐패스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원큐패스 공식 유튜브 통해 강의 클립 영상을 맛보기로 체험할 수 있다.

원큐패스 개요

‘한번에 합격’을 뜻하는 원큐패스(1QPASS)는 다락원의 국가 자격증 수험서 브랜드로 2018년 약 20종의 국가기술자격증 수험서 출간을 시작으로 국가기술자격 상시시험 12종목의 수험서 및 간호조무사, 요양보호사 등 기타 자격 수험서 총 46종을 출간했으며 관광통역안내사, 메이크업국가자격증, 한식조리기능사 등 다양한 유·무료 강의를 제작하여 국가자격증 수험분야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연락처

다락원 원큐패스
기획마케팅팀
백수하
02-736-2031(3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