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엠에스에듀, 온라인 클래스 ‘CMS ON’ 12월 그랜드 오픈 및 수강생 모집

11월 한 달간 입학전형 무료, 경품 추첨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CMS에듀
2020-11-11 09:39
서울--(뉴스와이어)--사고력 기반 에듀테크 기업 씨엠에스에듀(CMS에듀, 대표 이충국)가 12월 온라인 클래스 ‘CMS ON’ 정식 론칭을 앞두고 11월 한 달간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CMS ON은 온라인 사고력 수업 ‘노이지(NO.ISY)’와 CMS 대치영재관 수업을 온라인 라이브로 경험하는 ‘엣지(ED.GE)’ 두 가지 클래스다.

노이지(No.ISY)는 전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CMS의 대표적 융합 사고 프로그램 ‘Pre-WHY’와 ‘WHY’ 클래스를 12월 연다. 디지털화한 스마트 인터랙티브 교구를 활용하며 선생님, 친구들과 실시간 소통하는 가운데 토론 중심의 수업을 진행한다. 가장 오프라인다운 온라인 사고력 클래스다.

엣지(ED.GE)는 전국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한국수학올림피아드(KMO), 영재학교 대비 수업을 진행한다. 한국수학올림피아드 대비반은 2021년 KMO 1차 시험을 대비한 중급이론과 실전 문제 풀이 과정이고 영재학교 대비반은 창의적 문제해결력 검사를 대비한 테마 분석과 학교별 핵심 유형 수업 등을 진행한다.

CMS ON 수강을 위해서는 입학전형을 반드시 치러야 한다. CMS ON 사이트 회원가입 후 입학전형 날짜와 시간 등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평가는 온라인 실시간으로 진행되며 평가 결과를 종합 분석해 수강레벨이 결정된다.

씨엠에스에듀 이충국 대표는 “9월 CMS ON 베타 오픈에 신청자가 몰려 클래스를 조기에 마감했다”며 “12월 그랜드 오픈에는 더 많은 학생들이 전국에서 온라인 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콘텐츠와 시스템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한편 CMS ON은 정식 론칭을 기념해 11월 한 달간 노이지와 엣지의 입학전형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노이지는 입학전형 신청자를 대상으로 노트북, 백화점 상품권, 커피 상품권 등의 경품을 추첨 증정한다. 더불어 노이지 회원에게는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슬림3 특가 구매 혜택도 제공한다. 엣지는 친구와 동시에 수강 등록하면 1개월 수강료 10% 할인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CMS O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MS ON 홈페이지: https://www.cmson.com/

웹사이트: http://www.cmsedu.co.kr

연락처

CMS에듀
홍보팀
박성준 차장
02-519-9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