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한양파크뷰’ 입주 및 전월세 12월 오픈

부동산 대책의 여파, 전세난에서 빛을 발하는 의정부 최초 대형건설사 도시형생활주택 입주

2020-11-12 10:00
  • 의정부역 한양파크뷰 조감도

    의정부역 한양파크뷰 조감도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11월 12일 -- 아파트 투자를 떠난 시선이 임대 사업이 가능한 부동산시장으로 향하면서 시중 유동자금의 흐름도 변화의 양상을 보이고 있다.

정부의 고강도 규제에 따른 풍선효과 때문으로 풀이할 수 있다. 잇단 부동산 대책 발표로 인해 아파트 등 주택시장에 먹구름이 드리운 가운데 오피스텔, 도시형생활주택과 생활형숙박시설 분양시장에 훈풍이 불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시행사인 한양글로벌디앤이는 의정부 역세권을 중심으로 분양 중에 있던 ‘한양 파크뷰’가 올해 12월부터 입주 시작과 함께 수도권 주거용 전세매물 상담을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의정부역 한양파크뷰’는 의정부역 7번 출구 앞에 지하 1층~지상 24층 규모로 생활형숙박시설 총 364세대로 조성되며, 1∼2인 가구 구성비가 높은 의정부시에서 선호도와 희소성이 높은 전용면적 20.88㎡~48.63㎡의 소형으로 구성됐다.

주변 부동산에 따르면 현재 의정부역 주변 상권의 상가 임대료가 이미 소폭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한양파크뷰의 상가 공급 또한 주변상권 형성으로 큰 수익률 기대를 가진다고 한양글로벌디앤이는 설명했다.

의정부역에서 불과 500m도 채 떨어지지 않은 한양파크뷰는 접근성이 용이하고, GTX-C 개통 이후로 유동인구 증가로 인해 가장 수혜가 기대되는 곳이다.

의정부역은 삼성동을 지나 수원까지 연결되는 GTX-C노선이 확정되면서 서울과 서울 강남까지의 이동시간이 13분으로 단축되는 교통의 핵심으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의정부 역세권은 GTX-C노선과 수서발 고속열차 SRT가 2024년 사업이 완료된다면 트리플 역세권으로 탄생하게 된다.

또한 동부간선도로 의정부 구간 신설도로가 개통돼 서울외곽 순환고속도 의정부IC 입구 합류지점 일대의 교통상황이 좋아질 것으로 예상되며, 동부간선도로 전 구간 지하화 사업완료시 의정부-강남(26.7km 구간)이 1시간 내외 거리에서 25분대로 단축될 것으로 예상돼 서울 접근성이 대폭 개선될 전망이다.

한양글로벌디앤이

한양글로벌디앤이는 신뢰를 우선으로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며 오피스텔, 도시형생활주택의 새로운 주거환경을 추구하는 종합부동산 개발업체이다.

의정부역 한양파크뷰: http://xn--or3b27fcydpubxesfp2b.com/

웹사이트: http://www.globaldne.com

언론 연락처

한양글로벌디앤이
분양팀
김현성 과장
1899-487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