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 IMCA 아카데미 교육비 지원 통해 과학 혁신 및 훈련 지원 지속

뉴스 제공
Mary Kay Inc.
2020-11-12 09:45
댈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수십 년간 스킨케어 혁신을 주도해온 메리케이(Mary Kay Inc.)가 최근 성형 및 미용업계 종사자들의 교육과 기술 향상을 위해 국제미용성형학회(the International Master Course on Aging Science, 약칭 IMCAS) 아카데미에 교육 보조금을 지원함으로써 상당한 기대를 모았던 ‘클리닉과 자가 화학 박피 비교(Office vs Home Chemical Peel)’에 관한 웨비나가 성형외과 전문의, 피부과 전문의, 업계 전문가, 미용관리사들에게 제공될 수 있도록 했다.

개최 첫날 1200여 명이 접속한 ‘클리닉과 자가 화학 박피 비교’ 웨비나는 최고의 미용성형 교육을 제공하는 IMCAS 아카데미가 가장 최근에 주최한 행사다.

이 웨비나는 IMCAS 아카데미의 편집 주간 도미니크 뒤크레스트 박사(Dr. Dominique Du Crest)가 진행을 맡았고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분야의 저명한 연사들이 초빙됐다. 메리케이의 글로벌 화장품 연구 및 혁신 이사인 미셸 하인즈 박사(Dr. Michelle Hines)는 이날 첫 연사로 나서서 화학 박피에 관한 개괄적인 강연을 한 뒤 여러 전문가와 함께 해당 의제와 관련된 다양한 주제를 놓고 토론을 벌였다. 이날 토론에서는 ‘박피를 하느냐 마느냐’에 관한 실존적 질문에서부터 다양한 종류의 박피, 어두운 피부색을 위한 박피, 새롭고 혁신적인 재료 사용 문제, 피부 질환자를 위한 박피의 위험성 등 다양한 주제가 다뤄졌다. 또한 연사들은 시술 후 박피의 효능을 연장하는 방법에 관한 팁도 공유했다. 이날 세션은 율리아나 구트 의학박사(Dr. Uliana Gout, M.D.)의 주재 아래 진행된 활발한 질의응답 시간을 끝으로 막을 내렸다. 초빙된 연사는 하인즈 박사 외에 피부과 전문의인 포테이니 바조구 박사(Dr. Foteini Bageorgou), 마리나 란다우 박사(Dr. Marina Landau), 무크타 샤크데프 박사(Dr. Mukta Sachdev)도 포함된다.

하인즈 박사는 “여성은 나이와 국적을 불문하고 누구나 잡티 없이 완벽한 피부를 원한다”고 말하면서 “현재는 화학 박피가 피부 회복 및 피부 재생 시술로 인기를 끌고 있다. 클리닉 박피와 자가 박피는 각각 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장점 또한 다르다. 이 외에도 다양한 옵션이 있으므로 제일 나은 선택을 할 수 있으려면 교육과 관심이 중요하다. 메리케이는 이 주제에 관한 교육과 연구의 발전을 위해 교육 보조금을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뒤크레스트 박사는 “우리의 다양한 공동체가 얼마나 역동적이고 잘 성장하고 있는지 강조하고 싶다”며 “우리는 전문의 회원 수가 2만8000여명에 달하고 코로나19 팬데믹 상황 속에서도 우리 공동체는 어마어마하게 확장됐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IMCAS 아카데미는 대회장 밖에서 때로는 주 2회씩 웨비나를 제공함으로써 전 세계의 일반의, 성형외과 의사, 피부과 전문의, 피부관리사 등이 집 또는 사무실을 떠나거나 장거리 여행을 하지 않고도 한자리에 모여서 지식, 전문성, 업계 관련 질문에 대한 답변을 공유할 수 있는 장을 제공했다”며 “IMCAS 아카데미의 이러닝 플랫폼에는 수백 개의 임상 사례, 수많은 블로그 게시물, 연간 40차례가 넘는 웨비나, 수천 개의 동영상이 탑재돼 있어서 업계 전문가들이 언제든 원할 때마다 접속해서 풍부한 지식을 쌓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해당 웨비나는 녹화돼서 IMCAS 아카데미 자료실 포털(IMCAS Academy Library portal)에서 볼 수 있다.

메리케이(Mary Kay) 개요

초기 유리 천장을 뚫은 사람 중 하나인 메리케이 애시(Mary Kay Ash)가 여성에게 수익을 올리는 기회를 제공하고 거부할 수 없는 제품을 제조하며 보다 좋은 세상을 만든다는 세 가지 목표를 갖고 57년 전에 미용 회사를 설립했다. 그 꿈이 실현돼 수백만명의 독립 판매원이 거의 40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수십억달러 규모의 기업으로 성장했다. 메리케이는 미용과 첨단 스킨케어, 색조 화장품, 건강 보조식품, 향수 제조의 뿌리가 되는 과학 연구 투자에 힘 쏟고 있다. 메리케이는 암 연구 지원, 가정폭력 피해자 보호, 커뮤니티 환경 미화, 어린이들의 꿈 장려 등에 중점을 두고 전 세계 기관과 협력해 여성과 그 가족에 힘을 실어주고자 노력하고 있다. 메리케이 애시(Mary Kay Ash)의 ‘한 번에 립스틱 한 개(one lipstick at a time)’라는 독창적 비전은 오늘날에도 빛을 발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MaryKay.com) 참조.

국제미용성형학회 개요(International Course on Aging Science, 약칭 IMCAS)

IMCAS는 1994년 프랑스 파리에서 성형외과 및 피부과 전문가를 위한 학회로 출범했다. IMCAS는 창립 이래 성형외과와 피부과 간 지식 격차를 해소하고자 노력해 왔으며 이로써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고 양 분야 간 접목을 지원했다. IMCAS는 미용관리사들이 양질의 주문형 과학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있다. IMCAS는 최근 이러닝 플랫폼 ‘IMCAS 아카데미’를 출범했다. 가입자들은 이 플랫폼을 통해 교육용 동영상과 과학 논문, 전문가 인터뷰 등을 이용할 수 있다. IMCAS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imcas.com/en)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11000523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메리케이 뉴스룸: https://newsroom.marykay.com/

웹사이트: https://www.maryka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메리케이(Mary Kay)
기업 커뮤니케이션
+1 972.687.5332
media@mk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