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요가회, 서울시 거주 여성 대상 무료 온라인 요가교실 참가자 모집

2020-11-12 15:30
  • 2020 기타요가종목교실 참가자 모집 포스터

    2020 기타요가종목교실 참가자 모집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11월 12일 -- 서울시요가회가 서울시 거주 여성을 대상으로 온라인 요가교실 참가자를 모집한다.

서울특별시체육회가 주최하고 서울시요가회가 주관하는 2020 기타 요가종목교실 온라인 비대면 쌍방향 요가수업 I·YOGA·YOU는 스포츠 배려 계층인 여성을 대상으로 개인별 맞춤형 요가 수업을 제공하는 사업으로, 서울시 거주 여성 250명에게 비대면 쌍방향 요가 교육이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온라인 수업을 희망하는 서울시 거주 여성은 11월 4일 수요일부터 11월 15일 일요일까지 참가자 모집 포스터의 QR코드 및 구글폼 링크(https://forms.gle/EfLatPxbrejiarmU6)를 통해 교육을 신청할 수 있으며, 합격자는 11월 17일 화요일 문자를 통해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합격자는 비대면 쌍방향 요가 교육 플랫폼 요기온을 통해 1:N 요가 교실은 물론, 개인의 목적과 방향성에 맞는 1:1 비대면 쌍방향 요가 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단절’을 전제로 하는 기존 언택트(Untact : 비대면) 서비스를 넘어서 온라인을 통한 새로운 ‘연결’, 즉 온택트(ONtact) 문화에 맞는 플랫폼을 지향하는 요기온의 차별화된 교육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서울시요가회는 이번 사업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움츠러든 시민들의 면역력 강화와 심리적 불안감 해소 등 시민 건강 증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며, 요가 교육에 특화된 쌍방향 영상 교육을 통해 참여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요가회 개요

서울시요가회는 국민의 건강 증진을 위해 대한민국 요가인들의 모임으로서 국내·국제대회를 개최하고, 대한체육회가 주관하는 사업의 참여 및 유관단체와 유대 강화 다양한 연구개발사업을 주관한다. 또한 국가 공인 요가지도자 자격검정시험 및 교육·연수, 각종 요가 관련 강사 양성 및 연수 교육, 공인 요가 매뉴얼과 요가커리큘럼 정립, 대학(원)요가 관련 학과(전공)와 학술연대 및 산학협력교류, 요가 부가세면세사업 추진, 출판 및 요가 발전에 필요한 수입사업, 그 외 본 회 운영에 필요한 수익사업을 하고 있다.

언론 연락처

서울특별시요가회
사무처
박경현 주임
02-443-733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