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빈즈, SNS 라이브 방송으로 고객과 직접 소통 나서

라이브 방송 ‘모여라! 엘레븐’ 통해 육아 콘텐츠 제공, 매달 2·4번째 월요일 오전 11시에 정기적으로 방송

11월 23일 오전 11시 ‘추운 날씨에 호호 불어먹는 겨울 간식’ 주제로 진행

엄마들의 육아 고민을 실시간 댓글을 통해 소통, 푸짐한 제품 할인 혜택과 증정도 마련

뉴스 제공
엘빈즈
2020-11-13 15:19
서울--(뉴스와이어)--영유아식품 전문 브랜드 엘빈즈가 8월부터 엘빈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라이브 방송 ‘모여라! 엘레븐’을 진행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쌍방향 소통에 나서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엘빈즈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이유식, 놀이, 교육, 의학 상담, 행동 분석 등 육아와 관련한 다양한 전문가를 섭외해 신뢰도 높은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라이브 방송은 앞으로도 2, 4번째 월요일 오전 11시에 정기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11월 23일 방송에서는 ‘추운 날씨에 호호 불어먹는 겨울 간식’이라는 주제로 아이 간식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또한 이번 방송에서는 엘빈즈의 대표 간식 메뉴인 고구마 퓨레, 부드러운 밤이구마, 우리밀로 만든 어린이 핫도그, 신제품 우리밀로 만든 어린이 먹물 핫도그 등을 정상가 대비 6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벤트 외에도 넌센스 퀴즈, 심리 테스트, 다른 엄마들의 선택 고민을 실시간 댓글을 통해 함께 나눠보는 등의 시간을 가지며 아이 생각은 잠시 접어두고 오직 엄마의 즐거움을 위한 자유로운 수다 시간도 가질 계획이다.

엘빈즈는 외출이 어려운 요즘 같은 시기에 부모에게 육아 정보, 놀이, 교육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정보와 건강한 육아 컨설팅을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라이브 방송을 이어오고 있다며 8월 첫 방송 이후 방송 참여자 수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라고 밝혔다.

한편 엘빈즈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모여라! 엘레븐’은 엘빈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alvins_official)을 통해서 시청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s://alvins.co.kr

연락처

엘빈즈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지예 AE
02-788-73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