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백코리아, 수험생용 인체공학 의자 출시

뉴스 제공
듀오백 코스닥 073190
2005-10-25 09:39
서울--(뉴스와이어)--인체공학 전문기업인 듀오백코리아(대표 정관영 www.duoback.co.kr)가 수험생을 위한 인체공학 의자 ‘DK-127’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듀오백 수험생용 의자’는 자녀들에게 최고의 학습 환경을 조성해 주기 위한 부모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개발된 의자로 기존 건식 인조가죽보다 유해 성분 억제 성능 및 청결성을 대폭 강화한 습식 인조가죽을 사용했다.

습식 인조가죽은 정전기 발생이 적고 다이옥신, 포름알데히드 등 인체에 유해한 성분이 적고 발수성이 좋다. 또한 소재가 부드럽고 오염시 세척이 쉬우며 정전기 방지 효과가 있어 의료용 피복, 반도체 등에 사용된다.

이 의자는 또한 등받이와 연결된 옷걸이 겸용 손잡이가 부착되어 있어 등교, 학원 수업 등 이동이 많은 수험생들의 옷걸이로 활용할 수 있어 공부방을 쉽게 정돈할 수 있으며, 손잡이를 이용해 쉽게 이동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듀오백 수험생용 의자’는 기존 ‘듀오백’ 의자의 특징인 두개의 등받이를 사용하기 때문에 수험생들이 오랜 시간 의자에 앉아 있더라도 편안하고 올바른 자세를 유지시켜 주며, 팔걸이, 의자 높낮이, 등판 기울임 등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수험생들이 자신의 몸에 딱맞는 맞춤 의자로 조절할 수가 있다.

듀오백코리아의 정관영 사장은 “‘듀오백’ 의자를 수험생들의 생활 및 학습 환경에 맞도록 개발한 의자이다”라며 “’듀오백 수험생용 의자’는 수험생들에게 최적의 학습 환경을 만들어 줘 학습 효과를 크게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듀오백코리아는 인체공학 의자 ‘듀오백’을 개발한 인체공학 전문 기업으로 기존 ‘듀오백’ 외에도 여성을 위한 ‘듀오백 레이디’, 학교 및 학원을 위한 ‘듀오스쿨’,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듀오백 키즈’ 등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듀오백 수험생용 의자(DK-127)’의 가격은 15만원 대이며, 색상은 최근의 트렌드에 맞추어 은은한 광택이 나는 펄 핑크, 펄 화이트, 펄 그린 3종으로 구성되었다. ‘듀오백 수험생용 의자’는 듀오백코리아 전국 총판 및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제품 구입 문의 1588-2501

듀오백 개요
(주)디비케이는 2014년 듀오백코리아㈜에서 사명 변경을 통해 폭넓은 범위의 제품과 서비스를 다루는 인간공학 전문 기업으로서 거듭나고 있다. 체험형 헬스케어 스토어 ‘리얼컴포트’를 론칭하고 아동용, 여성용 의자 신제품을 출시하여 디비케이만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공식 온라인쇼핑몰 ‘듀오백몰’을 겸하고 있는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여 보다 나은 인프라를 제공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duoback.co.kr

연락처

OPQR 이용욱(539-8777, 011-9786-3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