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니랩-아임웰, 한 달간 간식 3종 증정 공동 이벤트 ‘나의 미식 이벤트’ 진행

12월 11일까지 스키니랩몰 구매 고객 111명 추첨해 아임웰 간식 3종 세트 증정

스키니랩 전체 회원 대상으로 아임웰 공식몰 10% 추가 할인쿠폰 혜택도 제공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현대인들의 건강한 내 몸 관리를 위한 이벤트

뉴스 제공
헬스밸런스
2020-11-16 10:36
서울--(뉴스와이어)--건강 전문 기업 헬스밸런스의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스키니랩이 11월 16일부터 12월 11일까지 약 한 달간 건강 간편식 브랜드 ‘아임웰’과 ‘나의 미(ME)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키니랩과 아임웰의 첫 공동 이벤트이다. 스키니랩은 매년 다양한 신소재와 새로운 다이어트의 방법을 제시하며 K-뷰티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으며 아임웰은 맛과 영양, 간편함을 모두 갖춘 건강 간편식 대표 브랜드이다.

이벤트는 스키니랩 공식몰 회원을 대상으로 간식 3종세트 증정과 아임웰 공식몰 할인쿠폰 증정 총 두 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골자다.

먼저 이벤트 기간 스키니랩 공식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111명을 추첨해 아임웰 간식 3종 세트를 증정한다. 간식 세트는 아임웰 군고구마바, 착한 컵누들, 단백질 초콜릿 각 1팩씩으로 구성됐다.

두 번째는 스키니랩 공식몰의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아임웰 공식몰에서 사용 가능한 10%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 등록 방법은 아임웰 회원가입 후 마이페이지의 ‘쇼핑통장관리’ 메뉴에 접속, 스키니랩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할인코드명을 확인해 입력하면 된다.

할인 쿠폰은 아임웰 공식몰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중복 사용이 가능하고 최대 2만원까지 할인해준다. 이벤트 기간 중 쿠폰을 등록해야 하며 쿠폰 사용기간은 등록일로부터 30일이다.

스키니랩은 본격적인 겨울철로 들어서면서 추운 날씨와 바쁜 일상 속 움직임이 줄어드는 고객들의 건강한 몸 관리를 돕고자 이번 제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다이어트부터 이너뷰티까지 스키니랩의 다양한 제품과 아임웰의 건강 간식을 함께 섭취하면서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간식 3종 세트 당첨자는 12월 21일 스키니랩 공식몰에서 발표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동일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althbalance.co.kr

연락처

헬스밸런스 홍보대행
커뮤니크
구현정 차장
02-788-73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