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A협회 주최 ‘코로나19 이후의 M&A 동향’ 웨비나 열린다

은성수 금융위 위원장 비롯 협회 관계자 참석
코로나19 이후 M&A분야 주요 거래 사례 및 시장상황 전망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웨비나 당일 온라인 신청자에 참석 링크 전송 예정

2020-11-16 18:00
  • 한국M&A협회가 주최하는 ‘코로나19 이후의 M&A 동향 웨비나’ 포스터

    한국M&A협회가 주최하는 ‘코로나19 이후의 M&A 동향 웨비나’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11월 16일 -- 한국M&A협회(협회장 김규옥, 이하 M&A협회)가 18일(수) 테헤란로 카이트타워 14층에서 ‘코로나19 이후의 M&A 동향’을 주제로 웨비나를 연다고 밝혔다.

M&A협회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 코로나19 이후 M&A분야에서 나타난 주요 거래 사례와 국내·외 동향을 분석하고 향후 시장상황을 전망해보는 기회를 마련했다.

국내·외 경제를 전망하고 M&A 트렌드 변화에 따라 한국 기업은 어떻게 대응해야 할지에 대해 짚어볼 계획이다.

김규옥 협회장을 비롯해 은성수 금융위원회 위원장, 정만기 한국자동차산업협회장, 방문규 한국수출입은행장이 참석할 예정이다.

강연은 김이배 덕성여대 회계학과 교수가 맡았다. ‘Covid-19 영향과 M&A Trend의 변화’를 주제로 발표한다.

이어진 주제토론은 김규옥 협회장이 좌장을 맡았으며 유재훈 아시아미래연구원, 서승원 중소기업중앙회 부회장, 신경택 한국수출입은행 부행장, 김낙회 법무법인 율촌 고문(전 관세청장)이 참여한다.

특히 웨비나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된다.

카이트타워 14층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웨비나는 강연자, 토론자 및 협회 관계자가 참석하며 마스크 착용은 필수다. 이외 참가신청은 온라인으로 하면 된다. 신청자에게는 웨비나 당일 회상회의 플랫폼 줌(Zoom)의 회의참석 링크가 전송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한국M&A협회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한국M&A협회는 회원사 간 상호 M&A에 관한 정보교류 및 M&A 전문가 양성과 해외 M&A기관과의 제휴, M&A 관련 정책개발, 건의 등을 통해 기업의 효율적인 구조조정지원과 국내외 M&A 시장의 질적 성장을 도모함으로써 국가경제에 이바지하고자 함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러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정보교류사업 △정책개발사업 △M&A전문가 양성사업 △‘중소벤처기업M&A지원센터’ 운영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코로나19 이후의 M&A 동향 웨비나

·참가신청: 온라인
·일시: 2020년 11월 18일(수) 14:00~15:00
·장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306, 카이트타워 14층 및 온라인
·문의: 한국M&A협회 사무국, 심선식 사무국장

한국M&A협회 개요

사단법인 한국M&A협회는 2002년 설립돼 20여년 동안 회원사 간 상호 M&A 관련 정보 교류 활성화 및 M&A 전문가 양성, 해외 M&A 기관과 제휴, M&A 관련 정책 개발, 건의 등을 통해 기업의 효율적인 구조조정 지원과 국내외 M&A 시장의 질적 성장을 도모해왔다. 협회는 회원 및 회원사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해 저변 확대 및 협회 대외 위상을 높여 M&A 생태계 촉진에 이바지하고자 한다.

참가신청: https://bit.ly/34zxUEv

웹사이트: http://mna.or.kr

언론 연락처

한국M&A협회
심선식 사무국장
010-8599-6667

사무국
02-559-094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