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브론, PDI와 파트너십 연장

셰브론, 아태지역 시설에 PDI의 차세대 백오피스·헤드오피스 소프트웨어 솔루션 배치 계획

2020-11-17 18:20
방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편의 소매업계와 석유 도매업계를 대상으로 ERP(전사적 자원관리), 물류, 연료 가격 책정, 공급망 물류 및 마케팅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PDI(www.pdisoftware.com)가 16년간 이어져 온 셰브론(Chevron)과의 파트너십을 연장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PDI의 오랜 고객인 셰브론은 PDI의 차세대 백오피스·헤드오피스 소프트웨어 솔루션인 엔보이(Envoy)를 아태지역 시설에 도입할 예정이다.

딘 길버트(Dean Gilbert) 셰브론 마케팅·세일즈 부문 총괄은 “셰브론과 PDI는 16년간 돈독한 관계를 다지며 서로에게 믿을 수 있고 헌신적인 파트너임을 증명했다”며 “PDI의 혁신적인 소프트웨어는 행동으로 옮길 수 있는 통찰력을 제시할 뿐 아니라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비즈니스를 능률화한다”고 말했다. “또 PDI의 산업 전문성과 아태지역 위상은 아태지역에서 입지를 확대하려는 셰브론을 든든히 뒷받침한다”고 덧붙였다.

혁신적인 기업들과 기술이 아태지역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견인

2025년 경에는 전 세계 인구의 73%가 스마트폰으로만 인터넷에 접속하고, 회사 업무의 80%가 클라우드로 전환될 전망이다. 고객을 직접 상대하는 애플리케이션에서 백오피스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비즈니스 에브리웨어(everywhere)는 혁신적인 기술에 기대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견인하고 있다. 셰브론과 PDI는 그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흐름을 주도하고 있다.

셰브론은 주유소에서 기다리는 시간에 대한 고객의 피드백을 반영해 모바일 앱 칼텍스고(CaltexGo)를 출시했다. 이제 고객들은 주유소에 도착해 칼텍스고에 주유기 번호를 입력하면 연료를 채운 뒤 결제를 확인할 수 있다. 칼텍스코는 고객에게 비접촉 결제 경험을 선사할 뿐 아니라 ‘플러스!(Plus!)’도 지원한다. 플러스!는 고객들이 포인트를 쉽게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마련한 칼텍스의 회원우대 프로그램이다.

아태지역을 포함한 전 세계 편의 소매업체들은 백코트 및 외식 사업을 성장시키고 최적화할 수 있는 솔루션을 찾고 있다. 전 세계에 배치된 PDI의 클라우드 기반 백오피스 소프트웨어 엔보이는 그런 소매업체들을 위한 솔루션이다. 회계 자동화에서 장부 중앙화 및 연료 재고 관리에 이르기까지 전인적 기능을 갖춘 엔보이는 복잡성은 낮추되 가시성을 높이고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셰브론과 같은 기업들이 비즈니스를 혁신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주요 주유소와 편의점의 지역별 성장 뒷받침

PDI는 셰브론과 같은 기업들을 지원하는 데 매진해왔다. PDI는 아태지역 입지를 강화하고 현지 파트너들과 좀 더 긴밀히 협력하기 위해 2019년 방콕에 새로운 사무소를 설치했다. 최신 기술로 무장한 방콕 사무소는 현재 PDI의 동남아 운영 기지 역할을 하고 있다. PDI는 아태 지역에 200여명의 직원을 배치했기 때문에 셰브론과 같은 고객과의 협력이 훨씬 용이하다.

신 힌 웡(Sin Hin Wong) PDI 아태지역 세일즈 부문 상무이사 겸 부사장은 “PDI가 세계 전역 편의 소매업계와 석유 도매업계에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한지 35년이 넘었다”며 “PDI는 아태지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기업 중 하나로서 현지 위상 강화를 꾀하는 셰브론과 지금과 같은 관계를 구축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담당자 세더릭 존슨(Cederick Johnson)에게 메일(cjohnson@pdisoftware.com)이나 전화(+1 254.410.7600)로 문의하면 신 힌 웡 부사장과 인터뷰 자리를 마련할 수 있다.

PDI 개요

PDI는 편의 소매업체와 석유 도매업체들이 최고 수준의 수익을 올리고 운영을 최적화하며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업무를 통일할 수 있게 하는 디지털 변환 및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업이 번성하도록 돕고 있다. 전 세계 20만여곳에 있는 1500개 이상의 고객사들이 판매량, 차익, 고객 충성도를 강화시키는 통찰력을 제공하는 PDI의 선도적 ERP(전사적 자원관리), 물류, 석유 가격 및 마케팅 클라우드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다. PDI는 충성도 프로그램인 퓨얼 리워즈(Fuel Rewards®)를 소유, 운영하고 있으며 이는 해마다 성능이 가장 우수한 연료 절약 프로그램으로 평가받고 있다. 회사는 35년 이상 종합적인 솔루션 제품군과 비길 데 없이 우수한 전문기술을 통해 고객이 사업을 재해석하고 특출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왔다. PDI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pdisoftware.com) 참조.

셰브론(Chevron Corporation) 개요

셰브론은 통합 에너지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전 세계에서 사업을 펼치는 여러 자회사를 통해 실질적으로 에너지 산업 전반에 관여하고 있다. 셰브론은 원유와 천연가스를 탐사·생산·운송하고, 연료와 윤활유를 유통·판매하며 석유 화학 제품 및 첨가제를 제조해 판매한다. 또 전력을 생산하고 운영 전반의 사업 가치를 높일 기술을 개발해 배치하기도 한다. 셰브론은 미국 캘리포니아 샌 라몬에 본사를 두고 있다. 회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chevr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11600609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pdisoftwar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PDI
세더릭 존슨(Cederick Johnson)
+1 254.410.7600
cjohnson@pdisoftwa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