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핀, 루악오디오 신제품 ‘R3’ 출시 기념 CJ오쇼핑 홈쇼핑 생방송 진행

뉴스 제공
델핀
2020-11-18 10:00
서울--(뉴스와이어)--루악오디오(ruarkaudio)의 국내 공식 수입사 델핀(대표 신승호)이 신제품 ‘R3’ 출시를 기념해 CJ오쇼핑 홈쇼핑 생방송을 진행한다.

루악오디오는 30년 넘는 전통의 기술력이 이룬 뛰어난 음질과 우아한 디자인으로 국내외 음악, 오디오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는 영국의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다. 최근 국내 첫 루악오디오 플래그십 스토어를 론칭해 소비자들과 루악오디오 제품의 접점을 확대하는 등 브랜드에 깊이를 더하고 있으며, 올 10월 R3 국내 출시를 통해 라이프스타일 오디오로 명성을 높이고 있다.

이번 CJ오쇼핑 홈쇼핑에서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R3는 컴팩트한 사이즈에서 나온다고 믿기 힘든 자연스럽고 풍부한 사운드와 가격, 성능, 디자인적 장점을 모두 갖춰 루악의 새로운 베스트셀러 모델로 자리 잡고 있다.

델핀은 앞서 홈쇼핑 생방송에서 수차례 매진을 기록한 루악오디오 제품들처럼 이번에도 매진을 예상하고 있다. 이에 생방송과 비슷한 혜택으로 생방송 전 미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마련했다.

CJ몰에서 생방송 당일까지 진행되는 기획전에서는 TV 쇼핑을 통해 루악오디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최대 25만원 상당의 CJ몰 적립금, 카드 청구 할인 최대 7%, 무이자 할부 최대 36개월의 혜택 등을 전부 제공한다.

기획전과 홈쇼핑 생방송에서는 R3 이외에도 △영국 왕실은 물론 국내외 많은 셀럽이 사랑하는 플래그십 모델 ‘R7 mk3’ △R7의 성능과 디자인을 축약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랑을 받는 ‘R5’ △와이파이 스피커 ‘R2 mk3’ △무선 스트리밍에 최적화한 ‘MRx’ △스테레오 액티브 스피커 ‘MR1 mk2’ 등 루악오디오의 다양한 라인업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생방송 일정은 12월 중순으로 예정돼 있다.

루악오디오 공식 수입사 델핀은 많은 분이 기다리던 신제품 R3가 출시됐다며 오랜 시간 R3를 기다려온 고객들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홈쇼핑 생방송 및 기획전을 통해 많은 분이 혜택을 누리실 수 있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델핀 개요

델핀은 2013년 8월 설립된 음향 관련 수입 전문 회사로 영국의 라이프 스타일 오디오 ‘루악오디오’, ‘레보’의 한국 디스트리뷰터 계약을 체결해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또 자회사 델핀-재팬을 설립해 루악오디오, 레보를 일본 시장에 진출시켰다. 델핀은 장인 정신이 담긴 명품 브랜드만을 선별해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한 고객 서비스로 국내 음악 및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고 있다.

CJ오쇼핑 기획전: http://display.cjmall.com/p/mocode/M1150314?k=%EB%...

웹사이트: http://delfin.co.kr/

연락처

델핀
마케팅팀
강승연
02-2678-30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