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밸런스, 11월 한정 천지양 제품 특별 할인 혜택 제공하는 ‘환절기 건강 기획전’ 진행

11월 30일까지 전통 한방 브랜드 천지양의 홍삼 제품 특별 할인 혜택
환절기 건강 위한 베스트 셀러 22종 10~75% 할인
헬스밸런스몰 매출 1위 ‘내가먹는 홍삼스틱’ 첫 할인 행사, 11월 한정 11% 할인

2020-11-24 10:40
  • 헬스밸런스가 환절기 건강 기획전을 연다

    헬스밸런스가 환절기 건강 기획전을 연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11월 24일 -- 건강 전문 기업 헬스밸런스가 겨울로 넘어가는 환절기를 맞아 11월 말까지 자사 공식몰에서 전통 한방 브랜드 천지양 제품의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천지양은 헬스밸런스의 전통 한방 브랜드이자 6년 연속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 홍삼 브랜드로 홍삼의 뿌리부터 껍질까지 통째로 갈아 넣는 독보적인 전체식 통홍삼 기술을 통해 사포닌의 함량을 최대로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전통 방식을 계승한 한방 제품을 첨단 기술을 통해 과학적으로 제안하고 있다.

헬스밸런스몰은 11월 말까지 온 가족의 환절기 건강관리를 위해 총 2가지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환절기 건강 기획전’에서는 ‘천지양 명품 도라지 인후보감’. ‘천지양 활력홍삼’, ‘천지양 도라지목청’ 등 천지양의 환절기 베스트 셀러 3종을 포함한 인기 건강 제품 22종을 최소 10%에서 최대 75%까지 할인한다.

프리미엄 라인 제품인 ‘천지양 명품 도라지 인후보감’은 특허받은 제조공법으로 추출된 국내산 도라지와 특수 설비를 사용해 추출한 전체식 통홍삼이 주원료로, 목에 좋은 8가지 농축액이 함유되어 있다. 9월 출시된 ‘천지양 활력홍삼’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이 함유된 앰플형태의 홍삼 음료로 홍삼의 몸통 부위(홍삼근) 70%와 홍삼의 작은 뿌리(홍미삼)를 30%의 비율로 배합했다. 정제수 대신 당귀, 황기, 계피 등 17종의 전통원료를 더했으며, 4종의 비타민 및 타우린을 함유했다.

또 다른 베스트 셀러 중 하나인 ‘천지양 도라지 목청’은 국산 100% 도라지와 8종의 전통원료가 배합된 제품으로 요즘 들어 추워진 날씨로 칼칼하고 약해진 목에 추천한다. 스틱 형태 제품으로 1일 1포 간편하게 도라지를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헬스밸런스는 자사몰 회원을 대상으로 헬스밸런스몰 매출 1위 제품인 ‘천지양 내가먹는 홍삼스틱’의 11%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내가먹는 홍삼스틱은 불필요한 포장 비용은 낮추고 제품 본질에 집중한 제품으로, 1박스 100포의 합리적인 구성과 가격이 장점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홍삼의 효능을 인증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1포당 홍삼의 유효성분인 진세노사이드를 7mg 섭취할 수 있으며 100% 국내산 6년근 홍삼 사용 및 10가지 전통원료(부원료)까지 함유되어 있다.

천지양 브랜드 관련 담당자는 11월을 맞아 환절기 면역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많은 소비자에게 제공해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피로 개선, 면역력 증진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대표적인 건강식품인 홍삼으로 건강도 지키시고 연말 선물도 미리미리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11월 행사 관련 내용은 헬스밸런스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althbalance.co.kr

언론 연락처

헬스밸런스 홍보대행
커뮤니크
구현정 차장
02-788-731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