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넷, 전북테크노파크·한국시설안전공단·한국항공우주산업·한국농어촌공사·전라북도 도시재생지원센터·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등 직원 모집

출처: 커리어넷
2020-11-27 09:00
  • 이달의 채용 소식

    이달의 채용 소식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11월 27일 -- 취업포털 커리어(대표 강석린)가 전북테크노파크, 한국시설안전공단, 한국항공우주산업, 한국농어촌공사, 전라북도 도시재생지원센터,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채용 소식을 27일 발표했다.

전북테크노파크가 연구직, 연구전문직, 일반전문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장비운영 및 기업지원 △정책기획 및 사업기획 △사업기획 및 기업지원 △경영지원 및 행정사무다. 분야별 자격 기준에 해당하는 자만 지원 가능하며 근무지, 직급, 채용인원 등 채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을 거치며, 임용등록 및 결격사유 조회를 통해 2021년 1월 18일(월) 임용 예정이다. 원서 접수는 12월 16일(수) 16시까지 이메일이나 방문 또는 우편으로만 가능하다.

한국시설안전공단이 개방형 계약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노무후생팀장(1명) △미디어홍보팀장(1명)이다. 관련 분야 경력 및 자격증 소지자만 지원 가능하며 임기는 임용일로부터 3년이다. 서류전형-면접전형-결격사유조회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사 양식으로 작성한 입사지원서는 12월 1일(화) 13시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한국항공우주산업이 2020년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사업관리/보급지원/연구개발/운항관리(계약직) △연구개발/보급지원/스마트팩토리(정규직) △영업/원가/재무/혁신/보안(정규직)이며, 각 분야별로 지원자격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AI 인적성검사-1차 면접-2차 면접-신원 조회/신체검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 접수는 11월 29일(일)까지 홈페이지 입사지원만 가능하다.

한국농어촌공사가 7급(무기계약직) 직원을 채용한다. 채용 인원은 70명이며 직무는 농업생산기반시설 유지관리 현장업무 및 사업관리이다. 자격 요건은 최종학력이 고등학교 졸업인 자(이에 준하는 학력자) 등으로 자세한 응시 자격과 근무지, 근로조건 등은 채용공고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 접수는 12월 7일(월) 11시까지 채용 홈페이지 접수만 가능하다.

전라북도 도시재생지원센터가 센터장 및 센터원을 모집한다. 모집 직위는 △센터장(1명) △선임 코디네이터(1명) △코디네이터(2명)로 계약직 채용 건이다. 학력(전공), 성별, 연령, 외국어 성적 기준은 없으나 분야별 경력, 자격, 지역 제한 등이 있으니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면접시험-신체검사 및 신원조회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응시원서는 11월 30일(월) 17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가 행정직 직원을 모집한다. 채용 인원은 2명이며 연령 및 성별 제한 없이 △법학, 경상, 통신·전자·정보처리기술 관련 학과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만 60세(정년)를 초과하지 않는 자만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면접전형-인사위원회 심의 및 제청을 통해 신규임용예정자를 선정하며, 학·경력사항 조회를 거쳐 임용 예정이다. 응시원서는 11월 29일(일) 17시까지 인터넷 접수만 가능하다.

커리어 개요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벤처를 시작으로 개인회원 수 410만 명, 기업회원 43만 개사를 보유하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커리어, 히든챔피언, 중견강소기업 등 국내 최대의 멀티 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해외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최근 온·오프라인 간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사업부문은 질적 향상과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사이트 개편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정보를 기본으로 다양하고 차별화 된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장기적인 전략으로 삼고 있다. 오프라인 부문의 경우 채용대행솔루션, 대학 취업지원 사업, 채용박람회 운영, 정부 및 각 시군 지자체 취업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취업관련 토탈 HR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수위의 실적을 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언론 연락처

커리어
홍보마케팅팀
박애진
02-2006-617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