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 싱어송라이터 팝아티스트 샤톤, 30일 데뷔 앨범 ‘NEW THINGS’ 공개

2020-11-30 12:00
  • ChaTone-NEW THINGS MV

  • 팝 아티스트 샤톤(ChaTone)이 첫 싱글앨범 ‘NEW THINGS’

    팝 아티스트 샤톤(ChaTone)이 첫 싱글앨범 ‘NEW THINGS’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11월 30일 -- 달라라네트워크는 싱어송라이터 팝 아티스트 샤톤(ChaTone)이 첫 싱글앨범 ‘NEW THINGS’로 데뷔한다고 30일 밝혔다.

‘NEW THINGS’는 JBJ, 박지훈, 에일리, 모모랜드, 신용재, 아스트로 등 인기가수의 히트곡을 작곡한 스타 작곡가 불스아이와 샤톤의 작곡으로 만들어졌으며 샤톤이 직접 자신의 스토리를 담아 영어로 가사를 썼다.

샤톤은 자신의 감정을 그대로 보여줄 수 있도록 의상, 안무, 뮤직비디오까지 직접 프로듀싱했다고 밝혔다. 뮤직비디오에는 붉은 천에 가려져 있던 샤톤이 자신만의 것들을 그려나가며 괴로움에서 탈피하고 매혹적으로 춤을 추는 모습이 담겨, 보는 이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두 번째 트랙인 ‘NEW THINGS(Acoustic ver.)’은 샤톤의 가창력과 호소력을 그대로 보여주는 트랙으로, 어쿠스틱 기타 연주와 샤톤의 섬세한 음색이 어우러져 유니크한 샤톤만의 감성과 음색을 느낄 수 있다.

모든 영상은 달라라네트워크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달라라뮤직(https://www.youtube.com/c/dallalamusic)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달라라네트워크 개요

달라라네트워크는 ‘엉뚱한 사람들의 기발한 생각’을 모토로 1인 미디어 시대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시하는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컴퍼니이다.

웹사이트: https://dallala.net/

언론 연락처

달라라네트워크
김채원 대표이사
공도희 매니저
070-5158-212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