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북스, ‘인생의 해답’ 출간

어떻게 잃어버린 삶의 방향을 되찾을 것인가

전 세계 1000만명의 꿈을 설계한 아트 크리에이터의 인생 수업

삶의 방향을 잃어버렸다고 느끼는 순간에 읽어야 할 책

뉴스 제공
비즈니스북스
2020-12-02 08:30
서울--(뉴스와이어)--비즈니스북스가 전 세계 1000만명의 꿈을 설계한 아트 플랫폼의 창업자이자 크리에이터, 체이스 자비스의 인생 수업을 담은 ‘인생의 해답’을 출간했다.

살다 보면 누구나 한 번쯤 인생의 방향을 잃었다 느끼는 순간이 찾아온다. 아무것도 되지 못한 채 나이만 먹고 있는 것 같아 두렵고 성공한 다른 이들과 비교해 내 인생이 보잘것없이 느껴지기도 한다. 내 삶에서 중요한 건 뭘까? 나는 지금 제대로 살고 있는 게 맞나? 이런 고민과 불안은 어디서 비롯되는 걸까?

‘인생의 해답’의 저자는 세계 최고의 사진작가이자 아트 크리에이터인 체이스 자비스다. 그는 우리가 인생에 대해 계속 고민하고 불안해하는 이유를 ‘창조성의 결핍’이라고 말한다. 이때의 창조성은 예술에 국한된 능력이 아닌 ‘나’를 세상에 드러내는 능력이며 자기만의 인생의 방향을 찾는 원동력을 뜻한다.

저자도 한때는 우리처럼 평범하게 의과대학 진학을 준비하며 장래를 설계했다. 그런데 현재는 애플, 나이키, 레드불 등으로부터 러브콜을 받는 최정상의 사진작가이자 전 세계 1000만명이 넘는 수강생을 가진 온라인 교육플랫폼의 창업가로서 활동하고 있다.

그는 자신만의 길을 창조할 수 있었던 비결을 잠재된 창조성을 끌어내는 4단계 원칙인 IDEA(Imagine-Design-Execute-Amplify)를 통해 소개하며 독자들이 자신만의 인생의 방향을 찾도록 돕고 있다. 그리고 “우리 모두는 저마다의 창조성을 지니고 있다. 그리고 그 창조성을 세상에 인정받는 성공이 아니라 자신에게 의미 있는 성취를 창조하는 데 사용하라”고 덧붙인다.

삶의 의미는 성공을 ‘찾는’ 것이 아니라 ‘창조’하는 데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다수의 사람은 수년간 혹은 수십 년간 다른 사람들이 세워 놓은 규칙을 따라 왔으며 타인의 평가에 연연해 자신이 가고 싶은 길이 아니라 가야 할 길이 무엇인지를 고민해 왔다. 남들이 잘 다져 놓은 길을 따라 걷는 것이 성공이라 믿었기 때문이다.

세상의 규칙에 따라 성공을 좇든 나만의 길을 가든 살다 보면 크고 작은 실패와 후회를 경험하기 마련이다. 삶의 방향과 행복을 되찾는 ‘인생의 해답’을 통해 당신이 ‘창조성’이라는 삶의 에너지를 발견하고 그것을 동력으로 자신이 정말 원하는 인생을 개척하게 될 것이다.

비즈니스북스 개요

비즈니스북스는 글로벌 경제를 선도하는 대한민국 비즈니스맨들에게 꼭 필요한 책만을 엄선해 출간하는 출판사다.

웹사이트: http://www.businessbooks.co.kr

연락처

비즈니스북스
홍보팀
이정진 팀장
02-338-9449 (내선 300)
이메일 보내기

북라이프
홍보팀
김미정 팀장
02-338-9449 (내선 3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