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극단 아이들, 첫 공연 ‘마녀의 꿈’ 올려

2020-12-01 15:30
  • 마을극단 아이들이 첫 공연 마녀의 꿈을 선보였다

    마을극단 아이들이 첫 공연 마녀의 꿈을 선보였다

목포--(뉴스와이어) 2020년 12월 01일 -- 마을극단 아이들이 그동안 준비한 공연 ‘마녀의 꿈’을 선보였다.

마을극단 아이들은 극단 아띠가 ‘문화가 있는 날 지역문화 콘텐츠 특성화 사업 장돌 뱅뱅뱅’의 교육프로그램을 위해 모집한 연극을 좋아하는 어린이들의 모임이다. 마을극단 아이들은 총 10회의 연극교육을 하고 공연 발표회를 준비, 장돌 뱅뱅뱅 세 번째 이야기에서 공연을 선보이려 했으나 코로나19 지역 감염 확산으로 발표회를 영상으로 제작할 수밖에 없었다.

이에 마을극단 아이들 한 명 또는 두 명씩만 모여 각자의 연기를 영상으로 촬영하고 편집해 공연을 만들었다. 코로나19로 무대 위에서 직접 관객들과 함께 소통하며 공연하지 못한 점이 매우 아쉬웠지만 아이들이 만든 공연 ‘마녀의 꿈’은 극단 아띠 유튜브 채널에 영상으로 업로드됐다.

마을극단 아이들은 앞으로 계속 극단 아띠와 함께 연극으로 놀며 꿈을 펼치고자 한다.

극단 아띠 개요

‘친구’라는 뜻을 담고 있는 극단 아띠는 2013년에 창단해 인형극, 뮤지컬, 아동극 등을 공연하는 어린이극전문예술극단이다. 어린이가 배우들과 함께 움직이고 상상하는 예술체험을 만들어 내고 그림자, 인형, 놀이, 마임 등 다채로운 공연 활동을 펼치고 있다. 무심히 잊고 지내다가 누군가 나의 손을 꼬옥 잡으며 ‘괜찮아. 잘했어’라고 해줄 수 있다면 우리는 참 행복한 사람이다. 그렇게 참 좋은 친구가 되고 싶은 극단아띠는 어린이를 위한 문화예술로 함께한다.

극단아띠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극단아띠

언론 연락처

어린이극전문예술극단 아띠
오지선 기획팀장
061-245-582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