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디 소프트-아이로그 SOA 기반 BRE/BPM 솔루션 전략적 제휴

서울--(뉴스와이어)--케이에스텍(KSTEC, www.kstec.co.kr 대표 이승도)과 핸디소프트(http://www.handysoft.co.kr 대표 정영택)는 아이로그(NASDAQ: ILOG; Euronext: ILO, ISIN: FR0004042364) 본사와 핸디소프트 글로벌 코퍼레이션이 BRE (비즈니스 룰 엔진)과 BPM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 솔루션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ILOG BRMS(비즈니스 룰 관리 시스템)의 주요 제품인 ILOG JRules과 핸디소프트 워크플로우 기반 BPM 플랫폼 BizFlow를 통합한 패키지는 현업 실무자가 직접 BPM 시스템 프로세스를 설계하고 자동화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따라서, 현업 실무자는 기존자원을 활용하여 유연한 SOA를 구축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 규칙 변경 시 전체의 프로세스를 바꾸지 않고 단위 애플리케이션의 비즈니스 규칙을 수정할 수 있다. 핸디 소프트와 케이에스텍은 이번 SOA 기반 강력한 BPM/BRE 통합 패키지가 BPM 프로세스 수정 시간을 수개월에서 최단 몇 시간으로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ILOG BRMS 솔루션 국내 총판 케이에스텍의 이승도 대표이사는 “빠르게 변화하는 금융 및 공공시장에 유연한 SOA 기반 BPM/BRE 통합 솔루션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케이에스텍의 ILOG BRMS 솔루션과 핸디소프트의 BPM 솔루션을 결합함으로써 SOA 비즈니스 시스템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툴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국내 BPM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핸디소프트와 금융권 BRE 시장에서 확고한 위치를 확보한 케이에스텍은 이번 통합 솔루션을 계기로 금융, 공공 부문의 BPM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으로 보인다.


웹사이트: http://www.kstec.co.kr

연락처

KSTEC 마케팅 팀 이수희 02-552-1731(ext.100) 016-604-274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