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경쟁 너머 존재’ 출간

존재 자체로 사랑받는 브랜드의 이유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20-12-03 08:00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경쟁 너머 존재’를 출간했다.

세상에는 수많은 브랜드가 존재한다. 하지만 그중에서도 살아 있는 브랜드는 거의 없다. 그렇다면 살아 있는 브랜드는 또 무엇인가? 우리는 가족, 연인, 직장 동료 등을 보며 살아 있다고 느낀다. 하지만 우리가 브랜드를 보고 살아 있다고 느끼는 경우는 드문데 이는 소비자와 대화하는 브랜드는 찾아보기 힘들다는 반증이다.

‘경쟁 너머 존재’에서는 소비자가 선호하는 브랜드를 통해 살아 있는 브랜드에 대해 소개한다.

이 책에는 차별화된 브랜드를 창조하기 위해 필요한 전략을 담고 있다. 경쟁이 아닌 존재의 가치, 가치가 가져다주는 이점 등을 인기 있는 브랜드의 사례를 통해 설명한다. 포지셔닝 전략은 한계에 다다랐다. 이제 브랜드의 세계관을 창조할 때이다.

이 책은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쉽게 이해하고, 나만의 브랜드를 만드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경쟁 너머 존재’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 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전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가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해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노시영 매니저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