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I 파마 서비스, 콜버그와 무바달라의 다수 지분 인수 종결 발표

뉴스 제공
PCI Pharma Services
2020-12-02 16:57
필라델피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도적인 제약 및 바이오제약 글로벌 공급사슬 솔루션 제공업체인 PCI 파마 서비스(PCI Pharma Services, 이하 ‘PCI’ 또는 ‘회사’)가 이전에 공표한 바 있는 콜버그 앤 컴퍼니(Kohlberg & Company, LLC 이하 ‘콜버그’)로 지배 지분을 넘기는 인수 거래를 종결했다고 1일 발표했다.

무바달라 인베스트먼트 컴퍼니(Mubadala Investment Company)와 파트너스 그룹(Partners Group, 고객 대행사)은 회사의 소수 지분을 갖게 된다.

콜버그와 무바달라가 CEO인 살림 하파르(Salim Haffar) 주도로 PCI의 관리팀과 협력해 회사의 혁신 여정을 계속하게 됨에 따라 이 획기적인 인수는 PCI의 중요한 진일보가 된다. PCI 관리 팀은 PCI의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고객의 삶을 변화시키는 생물약제 요법을 시장에 출시할 수 있도록 유기적, 비유기적으로 특정 기능과 지역을 추가하게 된다. 생물학 제제 및 전문 약물 요법의 글로벌 성장 추세를 활용하면서 미래의 기능에는 주사제 멸균 충전 포장이 포함되는 한편, 고효능 및 전문 제조가 확대되며 지리적으로는 아시아 및 유럽 지역으로 시장을 확대한다.

콜버그는 뉴욕주 마운트 키스코에 본사를 둔 유수의 사모 펀드 회사로, PCI 파마 서비스와 같은 회사 및 경영진들과 30년 넘게 성공적으로 파트너 관계를 맺어왔다. 무바달라 인베스트먼트 컴퍼니(Mubadala Investment Company, 이하 ‘무바달라’)는 주주인 아부다비 정부를 위한 지속 가능한 재정적 수익 창출을 목표로 글로벌 포트폴리오를 관리하는 독립 투자자이다.

PCI 파마 서비스(PCI Pharma Services) 개요

전 세계 의료 산업은 제품의 출시를 앞당기고 상업적 성공 기회를 늘리는 데 관해 PCI의 개발 솔루션을 신뢰한다. PCI만이 의료 서비스 사업 분야에서 50년 넘는 기간 동안 매년 50개 이상의 제품을 성공적으로 출시하는 검증된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선도적인 기술과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전임상 개발, 임상 연구, 상용화 및 지속적 공급 등 제품 수명 주기 전반에서 전 세계 요구를 해결한다. 고객들은 환자들의 삶을 개선한다는 공유된 목표를 통해 우리가 그들 사업의 연장선이며 협업 파트너라고 인식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pciservices.com) 참조.

콜버그 앤 컴퍼니(Kohlberg & Company, LLC) 개요

콜버그 앤 컴퍼니(Kohlberg & Company, LLC, 이하 ‘콜버그’)는 뉴욕주 마운트 키스코에 본사를 둔 유수의 사모 펀드 회사이다. 1987년 설립 이래 콜버그는 9개의 사모 펀드를 조직했고 이를 통해 100억달러 이상의 약정 자본을 조성했다. 콜버그는 33년의 역사에서 총 거래 가액이 250억달러를 초과하는 82건의 플랫폼 투자와 약 200건의 추가 인수를 완료했다. 콜버그 앤 컴퍼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kohlberg.com 참조.

무바달라 인베스트먼트 컴퍼니(Mubadala Investment Company) 개요

무바달라 인베스트먼트 컴퍼니는 아부다비 정부를 위한 지속 가능한 재정적 수익 창출을 목표로 글로벌 포트폴리오를 관리하는 독립 투자자이다.

2320억달러 규모의 무바달라 포트폴리오는 다양한 산업부문과 자산군에 관여하면서 전 세계 6개 대륙에 걸쳐 있다. 회사는 깊이 있는 부문별 전문 지식과 오랫동안 구축해온 파트너십을 활용해 지속 가능한 성장과 수익을 창출하는 동시에 아랍에미리트 경제의 지속적인 다각화와 글로벌 통합을 지원하고 있다.

아부다비에 본사가 있는 무바달라는 런던, 리우데자네이루, 모스크바, 뉴욕, 샌프란시스코 및 베이징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무바달라 인베스트먼트 컴퍼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mubadala.com 참조.

파트너스 그룹(Partners Group) 개요

파트너스 그룹은 선도적인 글로벌 민간 시장 투자 관리자이다. 1996년 이래 회사는 전 세계 고객을 대신하여 사모 펀드, 사모 부동산, 사모 부채 및 사모 인프라에 1350억달러 이상을 투자했다. 파트너스 그룹은 전문적이고 책임감 있는 투자자로서 성장하는 기업과 매력적인 부동산 및 필수 인프라를 적극적으로 소유하고 발굴함으로써 폭넓은 이해 관계자들에게 영향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2020년 6월 30일 현재 미화 960억달러가 넘는 자산을 관리하고 있는 회사는 전 세계적으로 광범위한 기관 투자자, 국부 펀드 그리고 고액자산가를 대상으로 투자 자문을 제공하는 패밀리 오피스와 일반 개인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 세계 20개 사무소에서 1500명 이상의 다양한 전문가가 일하고 있으며 스위스 바르-주크(Baar-Zug), 미국 덴버,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있다. 회사는 2006년 이래 스위스 증권거래소(SIX Swiss Exchange)에 상장되어 있다(기호: PGHN). 파트너스 그룹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partnersgroup.com 참조.
제프리스(Jefferies LLC)가 PCI의 수석 재무 자문 역할을 했고 모건 스탠리 앤 코(Morgan Stanley & Co LLC)가 공동 자문을 맡았다.
센터뷰 파트너스(Centerview Partners LLC)는 콜버그-무바달라 컨소시엄의 재무 고문 역할을 맡았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20100541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ciservice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PCI 파마 서비스(PCI Pharma Services)
WE 커뮤니케이션즈(WE Communications)
베일리 와트로바(Bailey Watroba)
+1-617-234-4110
bwatroba@we-worldwi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