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 ‘제8회 대전 스타트업 패밀리데이’ 개최

2021 신축년 새로운 도약을 꿈꾸는 대전 스타트업

2020-12-03 11:05
대전--(뉴스와이어)--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김정수)는 12월 2일 기업 간 정보 공유 및 네트워킹 강화를 위한 ‘제8회 대전 스타트업 패밀리데이’ 행사를 소규모 온라인 행사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패밀리데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기존 오프라인으로 진행됐던 행사를 온라인으로 변경해 열렸다. 이번 행사는 지역 내 활동 중인 스타트업을 위한 만남의 장을 제공, 기업 간 정보 공유 및 네트워킹 교류를 목적으로 개최했다.

행사에서는 ‘포스트코로나 시대 이후 비즈니스 모델’을 주제로 유노파트너스 윤정호 대표의 특강이 진행됐으며 희망 분야별 그룹 네트워킹, 한해 성과·계획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 김정수 센터장은 “온라인이지만 오늘 강의와 조별 네트워킹을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트렌드를 잘 이해하셔서 내년 사업 준비에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며 “서로의 협업 기회를 모색하는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 개요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는 대전시와 SK와의 협업을 통해 ICT, 반도체, 에너지 분야 등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갖춘 기업을 발굴하여 성장을 지원한다.

웹사이트: https://ccei.creativekorea.or.kr/daejeon...

연락처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
김성태 전임
042-385-0792
이메일 보내기

민지영 전임
042-385-062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