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 테크놀로지, 전 세계 핵심 경영진 임명

2020-12-04 18:10

어바인,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0년 12월 04일 -- 랜드 테크놀로지(Rand Technology, 이하 ‘랜드’)가 킴 픽스(Kim Fix)를 미주·유럽 최고운영책임자(COO)에, 프레드릭 푸(Frederick Fu)를 아시아 태평양(APAC) 사장 겸 전무 이사, 나미 목리(Nami Mokri)를 아시아 태평양 세일즈 및 소싱 부사장, 케빈 시한(Kevin Sheehan)을 최고정보책임자(CIO), 제니퍼 스트론(Jennifer Strawn)을 미주·유럽 소싱 및 조달 부문 이사로 임명했다.

품질보증(QA) 및 운영 부문 글로벌 부사장인 킴 픽스가 미주 및 유럽지역 COO로 임명됐는데 킴은 미주와 유럽에서 랜드의 세일즈 및 소싱팀 운영을 이끌고 글로벌 규정 준수, 품질 보증 및 운영을 감독하게 된다. 킴은 비즈니스 파트너 및 다수 현장의 ISO, OHSAS, ANSI ESD 및 R2 인증에서 랜드가 우선적 지위를 차지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프레드릭 푸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사장 겸 전무 이사로 랜드에 합류했다. 이전에 에브넷(Avnet)의 아시아 태평양 담당 사장을 역임했는데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랜드의 효율성과 성장, 전략 및 성공에 근간이 됐다.

나미 목리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세일즈 및 소싱 부문 부사장으로 임명됐는데 홍콩의 애드밴스트 MP 테크놀로지의 수석부사장을 역임한 바 있고 아시아 태평양 사장인 프레드릭 푸에게 직접 보고하게 된다.

IT 이사인 케빈 시한이 CIO로 임명됐는데 데이터 분석팀을 포함해 랜드의 정보 기술 그룹을 이끌고 전 세계 9개국에서 진행되는 IT 프로젝트 및 운영의 모든 측면을 관리하게 된다.

제니퍼 스트론은 미주 및 유럽 지역 소싱 및 조달 이사로 합류했다. 글로벌 전자 시장에서 쌓은 고위직 경력으로는 인보텍(Invotek), 컨버지(Converge), 벨로시티(Velocity) 및 애드밴스트 MP 테크놀로지 등이 있다. 제니퍼는 COO인 킴 픽스에게 보고하게 된다.

랜드 테크놀로지(Rand Technology) 개요

랜드 테크놀로지(Rand Technology, 이하 ‘랜드’)는 글로벌 전자 소싱 및 공급사슬 분야의 선도적 기업으로서 포천 500대 기업 고객에게 유통, 애프터 마켓 서비스 및 자산 복구를 포함해 전체 수명 주기에 걸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잇다. 거의 30년의 업력을 가진 랜드의 데이터 기반 시장 인텔리전스를 이용해 재고 부족 또는 초과, 소싱 및 기타 주요 공급 사슬 관리 요구에 직면한 고객들을 지원하고 있다.

최상위 OEM 업체, 전자 제품 제조 서비스(‘EMS’) 제공업체 및 소싱 파트너들과 함께 하는 랜드의 우선적 지위는 국제적으로 회사로 하여금 구성요소에 대한 수요와 공급을 독자적으로 충족시킬 수 있게 해준다. 랜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randtech.com 또는 링크드인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20300612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randtech.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랜드 테크놀로지(Rand Technology)
타우니 바셋 파킨스(Tawnie Bassett-Parkins)
(949) 255-5700
Tawnie.Bassett-Parkins@randtech.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