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최초 음악BL 웹드라마 ‘Wish you 위시유’, 성공적인 세계 220개국 첫 방영 일본 라쿠텐TV 전장르 1위

온라인 팬미팅 개최 뜨거운 반응

마이네임 인수, 웹드라마 ‘Wish you 위시유’로 인상적인 연기 극찬

임팩트 이상, 웹드라마 ‘Wish you 위시유’ 통해 성공적인 주연 데뷔

뉴스 제공
이모션스튜디오
2020-12-07 14:00
서울--(뉴스와이어)--한국 최초 음악 BL 드라마 ‘Wish you 위시유 : 나의 마음속 너의 멜로디’(극본·연출 성도준, 공동제작 무빙픽쳐스컴퍼니, 이모션스튜디오)가 12월 4일 베일을 벗었다.

전 세계 200여 국에 동시 공개된 이번 작품은 첫 방영과 동시에 온라인 팬미팅을 개최해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전용앱 아이돌로맨스를 비롯한 라쿠텐 비키, 일본 라쿠텐TV 등에서 방영된 ‘Wish you 위시유’는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라쿠텐TV 전 장르 인기 1위, 라쿠텐 비키 평점 9.8 등의 성과를 이루며 성공적인 첫 신고식을 마쳤다.

특히 국내 최초 음악 BL 웹드라마 타이틀답게 극 중의 배경음악과 O.S.T가 두 주인공의 연기에 어우러져 조화를 이루었다는 반응이 주를 이루었다. 그 밖에도 두 주인공의 섬세한 감정선이 잘 이어지는 게 보였고 한국 드라마 특유의 감성이 묻어나는 스토리가 인상 깊었다는 후문이다.

해외 한드 열풍의 인기를 반영하듯 1, 2회 방영 후 일본 라쿠텐 TV 전 장르 부분 인기순위 1위를 차지하며 한류 드라마의 면모를 보이며 해외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또한 방영 직후에 팬들과 소통하는 온라인 팬미팅을 개최해 4일 첫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팬미팅에서는 두 주인공이 직접 드라마를 시청하며 촬영 당시의 에피소드를 소개하고 팬들의 질문에 직접 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Wish you 위시유’는 매주 금요일 6시(한국시간 기준) 전 세계 플랫폼(라쿠텐 비키, 일본 라쿠텐TV, 대만 라인TV, 아이돌로맨스 전용 앱, We TV, IFlix 등)에서 새로운 에피소드 공개와 팬미팅을 서비스할 예정이다.

이모션스튜디오 개요

이모션스튜디오는 한국과 일본에서 영상 음악 공연 등 한류 콘텐츠 종합 제작 유통사로 활발하게 입지를 넓혀왔으며 웹드라마, 온라인팬미팅, 온라인 공연 등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너였네… 내 반쪽!” 웹드라마 WISH YOU 1st Trailer: https://www.youtube.com/watch?v=zF0nG4oRrA0

연락처

이모션스튜디오 홍보대행
일리니엄
윤샘이 팀장
070-7661-138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이모션스튜디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