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어, 보도자료 배포 단계별 알림 기능 도입

뉴스 제공
뉴스와이어
2020-12-07 15:56
서울--(뉴스와이어)--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보도자료 배포의 전과정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기능을 개발해 서비스에 적용했다고 7일 밝혔다.

이에 따라 뉴스와이어 기업회원은 자신의 등록한 보도자료에 대해 제출 → 수정 → 예약 → 게재 →결과보고서까지 각 단계마다 언제 어떤 뉴스와이어 편집자와 직원이 어떻게 업무를 처리했는지 확인할 수 있다. 각 단계마다 회원은 이메일과 SMS를 통해 진행 상황을 전달받는 것도 가능하다.

전자상거래 사이트 이용자가 물건을 구매하면 집에 배달되기까지 배송 과정을 단계별로 추적하는 것처럼,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배포도 최종 단계까지 진행 과정을 눈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뉴스와이어 회원은 특정 보도자료 화면에서 ‘편집 문의’ 버튼을 눌러 편집자에게 배포 시간 변경이나 내용 수정 등을 쉽게 요청할 수 있게 됐다.

그러면 뉴스와이어 담당자가 문의에 대해 답변을 하고, 이 내용을 보도자료의 메시지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와이어 개요

코리아뉴스와이어는 기업이 작성한 보도자료를 기자, 블로거, 검색엔진, 소셜미디어, 투자자에게 온라인으로 배포하는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2004년 국내 최초로 온라인 배포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지금까지 2만6000개 기업과 대행사의 뉴스를 세상에 알렸다. 누구나 뉴스 형식으로 보도자료를 작성해 입력하면 뉴스와이어가 이를 언론과 온라인 공간에 널리 배포하고 그 결과를 보고서로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www.newswire.co.kr

연락처

코리아뉴스와이어
운영팀
신소원
02-737-36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