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노비타, 8일 ‘홈 스파테라피 비데’ 롯데홈쇼핑 진행

8일 12시 30분부터 롯데홈쇼핑 단독 판매

회전노즐 이용한 3가지 수류 제공 및 스파 모드 제공

뉴스 제공
콜러노비타
2020-12-07 16:10
서울--(뉴스와이어)--생활가전 전문기업 콜러노비타가 8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홈 스파테라피 비데(BD-AH520)’를 선보인다.

노비타 홈 스파테라피 비데는 노비타 인기 비데 라인인 스파 비데 라인의 비데다. 노비타가 자랑하는 ‘3way 회전노즐’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회전노즐은 노비타가 국내 최초로 개발한 비데 노즐로 한 개의 비데 노즐이 360º 회전하며 3종류의 물줄기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상쾌하고 개운한 물줄기의 ‘액티브 스프레이’와 부드럽고 풍부한 물줄기의 ‘실키 스프레이’, 24개의 에어홀을 통한 섬세한 세정이 가능한 ‘미스트 스프레이’로 개인별 맞춤 세정이 가능하다.

각각의 수류를 이용한 2분간의 스파 모드 역시 이용 가능하다. 액티브 스프레이를 이용한 에너지 모드부터 실키 스프레이를 통한 쿨다운 모드, 실키 스프레이를 이용한 릴렉스 모드의 스파 기능은 온도, 수압 등의 변화로 맞춤 스파 마사지를 제공한다.

홈 스파테라피 비데는 롯데홈쇼핑을 통해서만 선보이는 단독 모델이다. 8일 오후 12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방송이 진행된다. 롯데홈쇼핑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이온정수필터 1개 추가 증정 및 전문 기사 방문 무료 설치 혜택을 제공한다. 설치 후 일주일간 무료 체험이 가능해 제품을 충분히 사용해 보고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실제로 노비타는 11월 23일 홈 스파테라피 비데 1차 방송을 진행, 호평을 받으며 가능성을 엿봤다.

권영민 콜러노비타 영업팀 차장은 “노비타 스파 라인 비데는 최근 코로나19의 재확산과 거리두기 강화로 외출이 어려운 상황에서 많은 고객이 찾는 홈 스파 아이템”이라며 “실제로 1차 방송에서도 호성적을 거두며 높은 가능성을 봤고 롯데홈쇼핑 측에서도 12월 추가방송 및 지속적인 방송 편성을 제안하는 등 좋은 성과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콜러노비타 개요

콜러노비타는 1984년 삼성전자 자회사인 한일가전으로 처음 설립된 이후, 일본의 조지루시와 제휴해 전기보온밥솥을 개발, 생산하는 것을 시작으로 믹서기, 식기건조기, 전화기, 가습기, 비데에 이르기까지 대한민국 리빙 스타일의 변천사와 함께해왔다. 스테인리스 노즐, 순간온수가열방식, 공기방울 세정방식, 인체공학적 포켓식 트윈노즐 등을 선보이며 국내 최고의 비데 전문기업으로 자리 잡았다. 또한 2003년 비데 종주국 일본에 역수출한 것을 시작으로 미국, 캐나다, 러시아, 중국, 대만, 유럽 등 수출에서도 우수한 성과를 거두면서 2014년 업계 최초 3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한편 2015년 국내 업계 최초로 누적 생산 500만대를 돌파하여 비데 No.1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하고 있으며 2006년부터 올해까지 11년 연속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소비자들에게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vita.co.kr

연락처

콜러노비타 홍보대행
더피알
PR 1팀
곽숙영
070-7834-64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