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생과방, 온라인 인기 과일 ‘망개떡’ 선물 세트 출시

“인기 유튜버들이 좋아하는 과일 망개떡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선물하세요”

매출 200% 망개떡, 딸기 망개떡, 곶감 망개떡, 샤인머스캣 망개떡 4종 담은 선물세트

뉴스 제공
창원생과방
2020-12-07 17:30
창원--(뉴스와이어)--창원생과방은 2021년 신년을 맞아 자사 인기 제품인 과일 망개떡 시리즈로 구성된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창원생과방의 과일 망개떡 선물 세트는 망개떡, 딸기 망개떡, 곶감 망개떡, 샤인머스캣 망개떡 4종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망개떡은 망개나무잎으로 감싸 잎의 향이 떡에 배어들어 상큼한 맛이 나는 경상남도 특산물이다. 딸기 망개떡은 딸기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고 곶감 망개떡은 곶감의 달콤함이 진하게 느껴진다. 샤인머스캣 망개떡은 입안에서 터지는 샤인머스캣 특유의 식감과 풍부한 포도 향이 특징이다.

이 가운데 딸기 망개떡은 2020년 온라인에서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은 제품으로, 핸드메이드 플랫폼 ‘아이디어스’에서 판매 1위 제품으로 등극하기도 했다. 또 입짦은햇님, 디저터 등 인기 유튜버들의 디저트 먹방 인기 제품으로 떠오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창원생과방은 과일 망개떡 선물세트에 대해 2020년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과일 망개떡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해 부담 없이 주고받을 수 있다며 소중한 사람들에게 창원생과방의 과일 망개떡 선물세트로 감사의 마음을 전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창원생과방의 과일 망개떡 선물세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창원생과방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창원생과방은 창원에서 직접 재배한 농산물을 활용해 떡을 만드는 회사다. 굳지 않는 떡 기술 특허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기본 떡을 바탕으로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퓨전 떡을 연구하고 개발한다.

감각 있는 신제품 출시로 매출이 200% 올랐으며, 2020년 미국 수출 계약 체결을 통해 글로벌 회사로 나아가고 있다.

창원생과방 개요

창원생과방은 전통떡을 재해석해 퓨전 디저트를 만드는 업체다. 대표 제품으로 딸기 망개떡, 곶감 망개떡, 샤인머스캣 망개떡 등 과일 망개떡이 있다.

창원생과방몰 공식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dreaminfarm

웹사이트: http://www.생과방.kr

연락처

창원생과방 홍보대행
밸류어스
정다희 PM
010-2976-875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창원생과방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