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의 숨겨둔 여행지 매력 발산, 랜선 여행 영상 인기

코로나19 대응 비대면 여행이 가능한 10곳 선정, 영상 공개

출처: 보성군청
2020-12-08 15:00
  • ‘삼삼오오 보성여행지 10선’ 랜선 여행 - 중도방죽 편

    ‘삼삼오오 보성여행지 10선’ 랜선 여행 - 중도방죽 편

  • ‘삼삼오오 보성여행지 10선’ 랜선 여행 - 득량만권역 편

    ‘삼삼오오 보성여행지 10선’ 랜선 여행 - 득량만권역 편

보성--(뉴스와이어) 2020년 12월 08일 -- 보성군은 코로나-19 시대에 랜선(온라인·모바일)으로 보성의 숨겨진 여행지를 둘러보는 ‘삼삼오오 보성여행지 10선’ 영상을 ‘보성관광’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했다.

영상에 댓글을 남긴 한 누리꾼은 “보성하면 녹차만 떠올랐는데 이렇게 영상을 보니 보성의 숨은 매력을 찾은 거 같아 기쁘다”, “특히 중도방죽을 보니 마음에 안정을 느껴 코로나-19 끝나면 가족들과 꼭 가봐야겠다”며 댓글을 남겼다.

이번에 온라인을 통해 소개된 장소는 일반에 잘 알려지지 않은 숨겨진 명소들로 10월 보성군이 발표한 비대면 여행지 ‘삼삼오오 보성 여행지 10선’의 모습이 영상으로 담겼다.

‘삼삼오오 보성 여행지 10선’은 △중도방죽 △대원사 권역(대원사 길+백민미술관+티벳박물관) △장도 권역(장도+갯벌체험) △활성산성 편백숲 보부상길 △오봉산 권역(해평저수지+비니거파크) △메타세쿼이아길 권역(복내~미력 메타세쿼이아길+옹기체험) △명봉역 권역(명봉역+보성의병기념관) △득량만 권역(비봉마리나+득량만 바다낚시공원) △다락금 솔밭 유원지 △보성강 용정권역 어울마당이다.

보성군 문화관광과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분들이 랜선으로나마 보성 여행을 통해 마음을 안정시키고, 앞으로 코로나-19가 조금 완화되면 직접 와보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삼삼오오 보성 여행지 10선’은 최근 여행 트렌드 변화에 맞춰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고, 공간이 넓어 사회적 거리두기가 자연스럽게 이뤄질 수 있으며, 최소 관광지 편의시설이 갖춰진 곳을 고려해 선정했다.

한편, 보성군은 ‘삼삼오오 보성 여행지’에 대한 소개와 더불어 앞으로도 보성군 관내의 다양한 매력을 찾아 소개할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은 문화관광 관련 콘텐츠를 전담하는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boseongtour)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보성군청 개요

“꿈과 행복이 넘치는 희망찬 보성” 보성군은 ‘농부들의 정직한 땀’과 ‘어부들의 분주한 손’으로 사시사철 풍요가 넘치는 정직한 생명의 땅이다.

웹사이트: http://www.boseong.go.kr

언론 연락처

보성군청
문화관광과
김수진 주무관
061-850-521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