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밸런스몰, 패션 마스크 브랜드 ‘에티카’ 공식 입점 기념 프로모션 진행

12월 말까지 에티카 마스크 2종 입점 기념해 자사몰 회원 대상 10% 쿠폰 혜택

식약처 의약외품 인증 및 10가지 안전성 테스트 완료한 ‘에티카 KF94 마스크’

패셔너블한 민트와 핑크 컬러의 데일리 마스크 ‘에티카 브리즈 마스크’

뉴스 제공
헬스밸런스
2020-12-09 09:36
서울--(뉴스와이어)--건강 전문 기업 헬스밸런스는 헬스밸런스몰에 패션 마스크 브랜드 ‘에티카(ETIQA)’가 공식 입점돼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헬스밸런스몰은 기존에 건강기능식품 중심으로 운영됐으나 에티카를 추가함으로써 소비자의 건강과 연관된 보다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

헬스밸런스는 에티카 마스크 입점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자사몰 회원을 대상으로 10% 쿠폰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쿠폰 적용 대상 제품은 ‘에티카 KF94 마스크’와 ‘에티카 브리즈 마스크’ 2종으로 쿠폰은 헬스밸런스몰 가입 시 자동 증정되며 기존 회원은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티카 KF94 마스크’는 식약처로부터 의약외품 허가를 받은 KF94 인증 보건용 마스크로 전문 시험기관을 통해 KC 인증 기준 테스트인 아릴아민 불검출 테스트, PH측정 테스트 등 10가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했다. 고효율 여과 집진필터 원단을 마스크에 적용해 정전기 흡착 방식으로 미세먼지 및 유해물질을 걸러주며 핏과 호흡까지 생각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사이즈는 대형, 중형, 소형 3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에티카 브리즈 마스크’는 3중 원단 구조의 일회용 마스크로 습한 환경에도 가볍고 쾌적해 매일매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민트, 핑크 컬러 구성으로 패셔너블함을 더해주고 선택의 폭을 넓혔다. KC 안전 요건 테스트, 8가지 유해원소 용출 테스트 및 안감 피부 자극 테스트 등 3가지 안전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에티카는 ‘컴포터블 브리딩 웨어 전문 브랜드’를 표방하며 화이트 컬러 중심의 획일화된 마스크 시장에서 패션성을 가미한 기능성 컬러 마스크를 선보여 주목받는 브랜드이다.

헬스밸런스는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점차 높아짐에 따라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해 에티카 마스크 입점을 추진하게 됐다며 향후 헬스밸런스몰이 건강기능식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건강 관련 제품들을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종합 건강몰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제품 및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헬스밸런스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althbalance.co.kr

연락처

헬스밸런스 홍보대행
커뮤니크
구현정 차장
02-788-73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