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모리스 솔로몬 앤 코 협력사 추가로 카리브해 플랫폼 강화

2020-12-09 15:1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0년 12월 09일 --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가이아나의 모리스 솔로몬 앤 코(Maurice Solomon and Co.)를 추가하며 카리브해 지역 내 플랫폼에 폭과 깊이를 더했다.

이 회사는 1998년 수도 조지타운에 설립된 풀서비스 회계사무소로 2명의 파트너와 25명 이상의 전문가팀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리스 솔로몬 앤 코는 개인과 금융기관, 유틸리티, 산업 운영 중심의 기업에 광범위한 세무 및 경영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표 파트너인 모리스 솔로몬은 “고객에게 최고 품질의 솔루션을 제공해 나가는 가운데 서비스 제공을 확대할 기회를 고대하고 있다”며 “고객사가 역내와 세계 다양한 지역에서 사업 운영을 빠르게 확대하는 상황에서 앤더슨 글로벌과 협력을 통해 전 세계를 무대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원활한 서비스 제공 역량을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마크 보사츠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최고경영자(CEO)는 “모리스 솔로몬의 시장 실무 지식을 바탕으로 역내 막강한 플랫폼을 더욱 강화해 전략 다각화를 한층 확대하게 됐다”며 “또 다른 협력사인 템플라 체임버스(Templar Chambers)와 더불어 양사 협력으로 가이아나와 국제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전 세계의 세무 및 법률 전문가들로 이뤄진 법적으로 개별적이고 독립적인 회원 기업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의 회원사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의 6000여명의 전문가들이 현재 세계에서 일하고 있고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220개 이상의 지역에 진출해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20800541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global.anders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
메간 츠에이(Megan Tsuei)
+1 415-764-2700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