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f IDEAS, 데이터세크와 모바일 자격증명 파트너십 체결

뉴스 제공
rf IDEAS Inc.
2020-12-09 16:10
롤링 메도스, 일리노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논리적 액세스와 인증을 위한 자격증명 리더기 분야의 선도적 기업인 rf IDEAS가 인증 및 암호화 엔드포인트 솔루션(사이퍼키(CypherKey))을 제공하는 유수 기업인 데이터세크 솔루션즈(Datasec Solutions Pty Ltd)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두 회사가 8일 발표했다.

이에 따라 양사는 rf IDEAS 블루투스 로에너지(Bluetooth® Low Energy)로 지원되는 ‘웨이브 ID 모바일(WAVE ID Mobile)’ 리더기와 데이터세크의 고유한 보안 인증 플랫폼을 기반으로 고도의 확장성과 보안성을 갖춘 모바일 자격증명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출시할 계획이다.

‘웨이브 ID 모바일’ 리더기는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워크스테이션,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보안 프린터 등에 대한 비접촉식 논리적 액세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전 세계에서 거의 모든 물리적 근접성 또는 비접촉식 스마트카드를 지원한다.

데이터세크가 개발하고 rf IDEAS에서 구입할 수 있는 견고한 최신 모바일 자격증명 솔루션을 통해 사용자는 모든 시장과 산업에 걸쳐 비접촉 방식의 안전한 논리적 액세스를 지원하는 막강한 옵션을 확보할 수 있다.

토드 베스(Tod Besse) rf IDEAS 글로벌 영업/마케팅 수석부사장은 “최근 모바일 자격증명과 리더기 포트폴리오를 확대하면서 현재 원격근무(Work-From-Everywhere) 환경의 사용자에게 보안, 편의성, 비접촉식 안전을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이번 제휴에 따라 고객들은 rf IDEAS가 자랑하는 수상 경력의 전문성과 개인 맞춤 서비스가 뒷받침된 데이터세크의 인상적인 보안 인증 플랫폼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폴 웨이트(Paul Waite) 데이터세크 솔루션즈 설립자는 “rf IDEAS와 파트너십을 체결해 기대가 대단히 크다”며 “RFID 및 BLE 카드 리더기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과 손잡게 된 것은 절호의 기회로 rf IDEAS 고객에게 고보안 인증 및 액세스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상당한 상호 시너지 효과를 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새 모바일 자격증명 솔루션은 2021년 연간 구독 기반으로 제공될 전망이다. 이는 이미 양산 출하되고 있는 rf IDEAS 웨이브 ID 모바일 리더기와 호환된다. 자세한 내용은 rf IDEAS 영업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이메일: sales@rfIDEAS.com)

rf IDEAS 개요

rf IDEAS는 의료, 제조, 정부, 기업을 위한 카드 및 자격 인증 판독 분야의 선도기업이다. 우수한 기술 업체들과의 협력으로 개발된 RF IDeas의 리더기는 통합인증, 보안 프린팅, 출결 추적 및 기타 신원 인증을 요구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혁신 솔루션을 실현한다. RF IDeas 리더기는 전 세계 거의 모든 유형의 자격 증명 기술과 늘어나고 있는 일군의 모바일 자격 인증을 지원하고 있다. RF IDeas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rfIDEAS.com) 참조.

데이터세크 솔루션즈(Datasec Solutions Pty Ltd) 개요

데이터세크 솔루션즈는 IT 보안 회사로 기업이 사적 또는 민감 사업 정보를 전송하거나 그에 접근할 때 핵심적인 보안 및 준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암호화 및 인증 엔드 포인트 솔루션(사이퍼키(CypherKey)/크립틱스(Cryptix))를 개발, 구축,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datasec.com.au)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20800500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fidea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rf IDEAS Inc.
메간 플린(Megan Flynn)
+1 312.573.2220 (내선 209)
Marketing@rfIDEA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