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쿡, 배우 소유진과 함께한 신규 광고 공개

이유식 시장 선도 기업 베베쿡의 강점을 육아 베테랑 배우 소유진을 통해 메시지 전달

자사 모델 소유진과 귀여운 아기들의 음성 배경으로 총 3편의 광고 제작, 자사 홈페이지 및 SNS 채널 통해 공개

뉴스 제공
베베쿡
2020-12-10 11:21
서울--(뉴스와이어)--영유아식품 전문 브랜드 베베쿡은 4년째 자사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소유진과 함께 촬영한 베베쿡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이유식의 시작은 베베쿡’이라는 분명한 메시지 아래 베베쿡의 이유식에 대한 철학과 원칙이 엄마와 아기에게 행복을 안겨준다는 자신감을 따뜻한 감성으로 녹여냈다.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는 총 3편이다. 연예계 대표 다둥이맘 배우 소유진과 아기 모델들이 출연해 베베쿡만의 강점을 차분하지만 분명하게 전달하는 ‘이유식의 시작은 베베쿡편’, 입을 오물거리며 이유식을 먹는 아이들의 모습과 함께 베베쿡의 ‘베베’가 귀여운 음성으로 반복되는 ‘베베송편’, 베베쿡과 함께 행복한 이유식을 시작하는 아기들의 모습이 저절로 미소를 짓게 만드는 ‘이유식송편’이다. 베베쿡은 이번 광고 영상을 통해 21년간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온 자사만의 이유식 철학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광고 영상은 베베쿡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서 차례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베베쿡은 신규 광고 공개와 함께 가격 할인 혜택부터 사은품 증정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12월 31일까지 전개한다. 프로모션 기간 베베쿡에서 이유식, 영양식 구매 후 3세트 이상 배송 완료한 고객에 한해 커피쿠폰 100% 증정 이벤트 등 기존 고객부터 첫 고객을 위한 혜택까지 마련했다.

베베쿡 홍보팀 박수진 부장은 “이유식 시장을 선도하는 베베쿡만의 강점을 육아맘들의 롤 모델이자 똑똑하고 센스 있는 엄마라는 이미지를 가진 배우 소유진 씨와 함께 따뜻한 감성으로 전달하고 싶었다”며 “새로운 광고와 함께 다양한 연말 특별 프로모션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연락처

베베쿡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수혜 과장
02-788-73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