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여행자의 전 세계 필수 코로나19 검사 예약 지원하는 새로운 포털 출범

뉴스 제공
Pure Health LLC
2020-12-10 16:10
아부다비,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걸프협력회의(GCC) 국가에서 가장 큰 규모의 실험실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는 퓨어 헬스(Pure Health)가 모든 국적의 여행자가 여행 전 코로나19 검사를 예약하고 전 세계 어디에서나 검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플랫폼을 출범했다.

새 포털 ‘프리플라이트테스트’(www.preflighttest.com)는 전 세계 공인 실험실 1284개로 이뤄진 네트워크를 커버한다.

이 포털은 각국의 인가된 실험실 목록을 제공해 여행자가 검사를 쉽게 예약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제시된 국가를 오가는 출국 승객은 포털에 국가, 도시, 선호 실험실과 같은 세부 정보를 입력해 포털 스크리닝에 등록할 수 있다.

프라모드 BN(Pramodh BN) 퓨어 헬스 영업 운영 총괄은 “국제 항공사 및 공항 운영사와 연합해 이 이니셔티브를 추진하게 돼 기쁘다”며 “이는 여행자가 PCR 코로나19 음성 확인서를 요구하는 국가를 여행할 때 안심하고 안전하게 오갈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들 국가에서 출국하는 여행객을 위해 코로나19 검사를 용이하게 했다”며 “여행자는 관련 항공사와 보건 당국이 승인한 공인 실험실 목록에서 실험실을 선택해 테스트를 예약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 포털은 여행자의 등록과 서비스 이용을 지원한다”며 “또한 실험실들이 일부 국가에서 결과를 업데이트하고 보고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고 부연했다.

퓨어 헬스는 매일 8만건의 RT-PCR 검사와 11만건의 실험실 기반 항체 검사를 수행할 수 있는 역량을 바탕으로 중동, 아프리카, 남아시아에서 가장 방대한 코로나19 테스트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 외에도 세계 최대 규모의 글로벌 실험실 파트너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선구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제공업체인 퓨어 헬스는 118개 실험실을 운영하며 1000명 이상의 의료 전문가를 고용하고 있는 세계 최대급 실험실 네트워크다.

올 초 퓨어 헬스는 UAE 연방이민청(Federal Authority for Identity and Citizenship)과 협력해 UAE를 방문하는 여행객이 인가된 연구소 시설 네트워크를 통해 자국에서 코로나19 검사를 받기 위해 등록을 할 수 있는 온라인 포털을 출범했다.

상세 정보는 퓨어 헬스 웹사이트(www.purehealth.a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AETOSWire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20900554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urehealth.ae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퓨어 헬스(Pure Health)
워터멜론 커뮤니케이션즈(Watermelon Communications)
라시드 팔리얄릴(Rasheed Palliyalil)
rasheed@watermelonm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