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악오디오, 19일 CJ TV홈쇼핑서 R3 출시 기념 생방송 진행

12월 19일 새벽 1시 CJ TV홈쇼핑 생방송, 신제품 R3 최대 혜택 제공

뉴스 제공
델핀
2020-12-11 10:00
서울--(뉴스와이어)--델핀(대표 신승호)이 루악오디오(ruarkaudio) 신제품 R3 출시를 기념해 12월 19일 새벽 1시 CJ오쇼핑에서 홈쇼핑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외 오디오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루악오디오는 30년이 넘는 전통의 영국 오디오 브랜드로 뛰어난 음질과 우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올해 10월에는 신제품 R3를 국내 출시함으로써 성능, 디자인, 가격을 모두 갖춘 새로운 베스트셀러 모델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번 신제품 R3 출시를 기념한 홈쇼핑 방송은 12월 18일에서 19일로 넘어가는 새벽 1시 CJ오쇼핑 TV홈쇼핑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CJ TV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루악오디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최대 50만원을 증정하며 △ARS 1만원 할인 △일시불 할인 최대 25만원 또는 △무이자 할부 최대 36개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지금까지 진행했던 홈쇼핑 생방송 모두 전량 완판될 만큼 매회 뜨거운 호응을 얻은 가운데, 현재 온라인몰인 CJmall에서 사전 판매되고 있는 기획전에서도 생방송과 비슷한 혜택이 제공돼 물량이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

이번 홈쇼핑 생방송에서는 △영국 왕실을 비롯 국내외 많은 셀럽에게 칭송받는 최상위 모델 R7 mk3 △디자인과 기능적 면모를 모두 갖춘 R5 △루악오디오의 새로운 베스트셀러 모델로 주목받는 R3 △와이파이 스피커 R2 mk3 △스테레오 액티브 스피커 MR1 mk2 △멀티룸 시스템이 가능한 블루투스 스피커 MRx 등 루악의 다양한 라인업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루악오디오 공식 수입사 델핀은 신제품 R3 출시와 동시에 많은 고객과 뜻 깊은 인연을 맺게 됐다며 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역대 최대 혜택과 함께 루악의 아름다움을 더 많은 이들에게 선사하고 싶다고 밝혔다.

델핀 개요

델핀은 2013년 8월 설립된 음향 관련 수입 전문 회사로 영국의 라이프 스타일 오디오 ‘루악오디오’, ‘레보’의 한국 디스트리뷰터 계약을 체결해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또 자회사 델핀-재팬을 설립해 루악오디오, 레보를 일본 시장에 진출시켰다. 델핀은 장인 정신이 담긴 명품 브랜드만을 선별해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한 고객 서비스로 국내 음악 및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고 있다.

CJ오쇼핑 루악오디오 기획전: http://display.cjmall.com/p/mocode/M1150314

웹사이트: http://delfin.co.kr/

연락처

델핀
마케팅팀
강승연
02-2678-30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