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더 다양한 방법으로, 더 많이 적립하세요” 아이허브, 리워드 프로그램의 획기적인 확장 발표

뉴스 제공
아이허브
2020-12-11 09:32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대 웰니스 전문 유통 플랫폼 아이허브가 추천 고객에게 적립을, 구매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리워드 프로그램을 획기적으로 확장한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아이허브 고객들은 제품 추천 외에도 구매 후기 작성과 제품 문의에 대한 답변 총 세 가지 방법으로 리워드를 적립할 수 있다. 적립금은 향후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하거나 현금으로 변환 가능하다.

새롭게 단장한 아이허브 리워드 프로그램은 발급한 고유의 추천 코드를 지인들과 공유하고 신규 혹은 기존 고객이 해당 코드를 사용해 아이허브 입점 제품을 구매할 경우 코드 소유자에게는 5달러의 적립금을, 코드 사용자에게는 5%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아이허브 브랜드 제품을 추천해 다른 고객이 구매할 경우에는 5달러 외 10%의 추가 리워드가 지급돼 적립폭이 더 커진다.

또한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제품에 대해 솔직하고 유용한 구매 후기를 남길 때마다 최대 101달러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긍정적이든 혹은 부정적이든,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의견을 공유하면 해당 구매 후기에 대해 1달러의 적립금이 제공되며 다른 고객이 해당 후기가 유용하다고 투표할 때마다 10센트가 적립돼 사용 후기 당 최대 100달러의 리워드가 추가 지급되는 형식이다.

마지막으로 이전에 구매한 제품과 관련해 다른 고객이나 방문자가 게시한 질문에 답변해도 리워드를 받는다. 답변이 채택되면 기본 10센트가 적립되고 답변 당 최대 100달러를 적립할 수 있다.

닐 폴게이트(Neil Folgate) 아이허브 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아이허브는 고객들이 직접 남기는 솔직한 의견들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그렇기 때문에 다른 고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의견 게재 활동에도 리워드를 지급할 것을 제안했다”며 “획기적으로 확장된 아이허브의 리워드 프로그램이 향후 전 세계 보다 많은 고객과 인플루언서들에게 가장 매력적인 프로그램 중 하나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이허브는 가장 경쟁력 있는 가격에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고자 하는 자사의 노력에 공감해 주는 모든 고객에게 감사하며 다양한 혜택을 나누고자 노력하고 있다. 새로운 방식의 리워드 프로그램 도입 역시 아이허브를 구매하고 추천하거나 소통에 참여하려는 고객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 방안 중 하나로 기획됐다.

웹사이트: https://kr.iherb.com/

연락처

아이허브 홍보대행
웨버 샌드윅 코리아
한결 차장
02-6446-7058
이메일 보내기

백연재 사원
02-6446-70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