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최초 미국 아마존 라이브 방송 진행

11일 오후 1시, 미국 아마존 라이브서 시디즈 베스트셀링 제품 판매

구매 고객 사은품 증정, 방송 시청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통해 푸짐한 혜택 제공

우수한 제품력 바탕으로 글로벌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 지속 강화 예정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20-12-11 09:31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11일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에서 국내 의자 브랜드 최초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마존 라이브 방송은 아마존US 입점 기업 중 우수실적기업 상위 100개사를 대상으로 KOTRA가 지원하는 사업의 하나로 시디즈는 미국 시장 내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는 동시에 글로벌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관련 마케팅 활동을 기획했다. 실제로 시디즈의 2020년 상반기 미국 아마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4배 성장했으며, 미국 신학기가 시작되는 9~10월에 매출이 큰 폭으로 증가하는 등 글로벌 의자 전문 브랜드로서 입지를 넓혀 가고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한국 시간으로 11일(금) 오후 1시 ‘아마존 라이브’에서 진행된다. 시디즈는 국내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글로벌 인플루언서와 함께 대표적인 사무용 의자 ‘T50’, ‘T80’부터 국민 초등학생 의자로 입소문난 학생용 의자 ‘링고’까지 주요 베스트셀러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방송 중 ‘T50’과 ‘링고’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T50 패브릭 좌판 커버’와 ‘링고 등·좌판 커버’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방송 종료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방송 시청 인증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25달러 상당의 아마존 기프트 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시디즈는 그동안의 성공적인 국내 라이브 방송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의자 브랜드 최초로 아마존 라이브 방송까지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미국 가구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글로벌 시장을 적극 공략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시디즈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아마존에서 11일(금)부터 25일(금)까지 2주간 ‘홀리데이 기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T80’ 또는 ‘링고’ 제품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T50 에어’와 좌판 커버를 세트로 구입할 경우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김한나 대리
02-3406-22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