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게임 인플루언서 24인과 함께하는 ‘블리자드 철인 3종 경기’ 후원

똘똘똘이, 따효니, 김재원 등 유명 게임 인플루언서 총출동

출처: 에이수스
2020-12-11 09:56
  • 블리자드 철인 3종 경기

    블리자드 철인 3종 경기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12월 11일 -- 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및 게이밍 노트북 시장 리딩 브랜드인 ASUS(에이수스)가 블리자드 인기 게임 3종을 유명 게임 인플루언서 24인이 함께 플레이하는 대규모 e스포츠 대회 ‘블리자드 철인 3종 경기(BLIZZARD Triathlon)’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ASUS가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 블리자드 철인 3종 경기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인기 게임인 ‘오버워치’, ‘하스스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경기를 모두 관전할 수 있도록 블리자드에서 마련한 e스포츠 대회다. 각 종목을 대표하는 24인의 유명 게임 인플루언서가 4팀으로 나눠 선수로 참가, 팀전으로 진행된다. 총 상금 규모는 1억원이며 우승팀에는 총 45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블리자드 철인 3종 경기는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되며 12월 10일(목)부터 11일(금)까지 4강전을 시작으로 12월 12일(토) 3·4위전을 거쳐 12월 13일(일) 오후 5시에 결승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모든 경기는 온라인으로 진행, 트위치, 아프리카TV, 유튜브, 네이버 스포츠 등을 통해 생중계돼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각 종목별 인기 게임 인플루언서 총 24인이 참가해 게임 팬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버워치’에는 나무늘보, 도현, 류제홍, 치킨쿤 등이 참가하며 ‘하스스톤’에는 던, 따효니, 플러리, 크라니쉬 등이 선수로 참여한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종목에는 강민, 이윤열, 크랭크, 흑운장 등이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ASUS가 이번 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참가하면서 신제품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ROG 제피러스 GA401’이 대회가 중계되는 스튜디오에 전시된다. ROG 제피러스 GA401은 최대 8코어 AMD 라이젠 9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2060 그래픽 칩셋을 탑재한 고성능 14인치 게이밍 노트북으로 고사양 게임도 원활하게 구현 가능하다. 디스플레이는 팬톤에서 인증받은 IPS 패널로 WQHD 광시야각과 FHD 120Hz 패널 두 가지로 구성되며, sRGB 100%의 선명한 색감을 구현해 게이머를 위한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ASUS 코리아는 블리자드의 인기 게임 3종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대규모 e스포츠 게임 대회에 ASUS가 함께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ASUS는 혁신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성능 게이밍 장비를 선보이면서 게이머들에게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고 나아가 국내 e스포츠 산업 활성화를 위해 적극 기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블리자드 철인 3종 경기는 ASUS와 AMD가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며 이 대회 관련 자세한 사항은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수스 개요

ASUS는 미국 포춘지에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중 하나로 오늘날의 IT 환경에 적합한 혁신적인 제품과 미래의 스마트 라이프를 지향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ASUS는 PC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모니터, 서버 및 워크스테이션을 포함한 토털 IT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VR과 AR 그리고 사물 인터넷을 포함하는 다양한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다. 2020년으로 창립 30주년을 맞아 ASUS는 전 세계적으로 1만6000여명의 임직원과 월드클래스 5000여명의 R&D 인력과 함께 혁신적이고 완벽한 품질의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2017년 기준으로 4511개의 미디어 어워드와 130억달러의 매출을 일궈냈다.

웹사이트: http://kr.asus.com

언론 연락처

에이수스 홍보대행
이오스컴
김민경 대리
02-3477-643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